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세븐일레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728x90

동네에 있던 [GS25]가 없어져 버리는 바람에 주변 편의점이 [세븐일레븐] 밖에 안 남았습니다.
횡단 보도를 건너서 좀 걸어가면 나오는 위치에 GS25가 하나 있기는 한데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사봤습니다.


김치제육덮밥, 가격은 3,900원입니다.

 

"밥소믈리에가 연구한 차별화 식단" ...뭔 소뭐시기요? 언어 과잉에 할 말을 잃었습니다...

 

460g에 710kcal. HACCP 인증도 받았네요. 예전에는 GS25만 해썹 공장에서 생산 했는데 롯데(한국 세븐일레븐은 롯데에서 운영합니다) 쪽도 힘을 냈나봅니다.

 

세븐일레븐이 롯데랑 무슨 관계냐? 한국 세븐일레븐은 롯데가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후레쉬델리카제1호(주) 제조, 판매원은 롯데제과(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쌀과 돼지고기는 국산입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에는 젓가락이나 수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런 모양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비닐 필름이 한 장 올라가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에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다른 반찬은 전혀 없고 김치 제육 볶음 한가지만 들어있습니다. 심플해서 좋네요.

 

밥은 약간 적은 느낌... 햇반 하나 정도?

 

양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이거 하나만 먹어서 배가 찰 것 같지는 않네요.

 

김치 제육 볶음은 다소 맵습니다... 꼬기니까 맛은 그럭저럭...


물가가 가파르게 올라서, 편의점 도시락들도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세븐일레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은 3,900원으로 요즘 물가 생각하면 꽤 저렴한 편입니다.
다만 양이 살짝 적은 느낌이라 이것만 가지고는 조금 모자란다는 느낌...
그렇다고 여기에 라면이라도 끼얹으면 염분을 잔뜩 섭취하게 되는 꼴이므로 건강에 매우 나쁠 것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애초 편의점 도시락을 먹지도 않겠지만요.
쌀과 돼지고기도 국산이고, 품질도 그럭저럭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만 먹어도 허기가 진다는 부분에선 다른 대책이 필요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