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산본동] 마카롱이 싸고 맛나요~

728x90

드 미엘[링크]에서 마카롱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싸고 맛나요~

딸기, 산딸기, 유자, 레몬, 자몽, 얼그레이, 블루베리, 초콜릿 등 맛도 다양하고(고민하게 만드는군요), 가격도 하나 1,500원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서울 시내 나가면 콩알 만한 마카롱이 막 가격이(덜덜)...

 

총 8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색깔도 아주 알록달록... 가격은 하나 1,500원입니다. 마카롱 치고는 많이 저렴한 축에 속하죠.

 

무민이 내려다보고 있네요.

 

라떼와 딸기 티라미슈와 레몬 마카롱을 시켜보았습니다. 제가 시큼한 걸 좋아하거든요.

 

라떼는 달달하고 따뜻하네요! 팟 드 미엘 커피는 언제나 맛납니다.

 

딸기 케이크는 많이 먹어보았기에 이번에는 딸기 티라미슈를 시켰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딸키 케이크와는 또 다른 맛이네요.

 

식사를 하고 갔기 때문에 뭘 많이 시키진 못하고, 레몬 마카롱을 먹어보았습니다. 엄청 시큼하고 시원하고 달달하네요! 맛있습니다.

 

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맛나는 마카롱입니다.

바삭하고 달달해서 커피랑 잘 어울립니다.

종종 들러서 이제는 마카롱도 시켜야겠습니다.

음 그런데 통장 잔고의 상태가....?! =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