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김혜자의 맘 치즈스팸 도시락

728x90

김없이 GS25 도시락 라인업에 신제품이 추가되었군요.

이번 도시락은 치즈스팸 도시락이라고 합니다.

스팸에 치즈라니 맛은 충분히 예상이 됩니다만, 일단 먹어보기로 할까요.


언제나처럼 김혜자 선생님이 웃는 얼굴로 맞아줍니다. 가격은 4,000원. 397g. 칼로리는 850kcal입니다. 가정용 700W 전자렌지에 2분 돌리라고 되어있습니다.


성분표에 모짜렐라와 체다치즈가 눈에 띄네요. GS25 도시락은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합니다. 젓가락은 카운터에서 계산하면서 따로 받아야 합니다.

밥 위에는 계란 고명이 보슬보슬 올라가 있습니다.




볶은 김치, 계란 너겟과 닭고기 너겟이 들어 있습니다. 너겟에도 치즈가 올라가 있습니다.


주찬인 스팸입니다. 총 네 조각이 들어있고, 모자렐라 치즈와 파슬리가 뿌려져 있습니다.


용기가 세로로 길쭉해서, 전자렌지에 이렇게 걸립니다. 제대로 데우기가 힘들어요. 매우 불편합니다. 길쭉한 디자인은 좀 지양해줬으면 싶습니다.


길쭉해서 전자렌지에서 데우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부러 3분 정도 돌렸습니다. 치즈가 녹은 모습입니다.


길쭉한 용기 디자인 때문에, 모짜렐라 치즈가 제대로 녹지 못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한쪽만 탔어요.


기 디자인은 개선할 생각이 없는 모양입니다.

길쭉한 건 좀 그만두고 동그랗게 한다거나 하면 전자렌지에서 데우기 쉬울텐데...

가격은 4,000원으로 적당한 편인 것 같습니다.

맛은... 뭐 스팸이라는 건 누구나 다 맛을 알고 있기도 하고... 아무튼 딱 그 스팸 맛입니다.

위에 파슬리나 모짜렐라가 올라가서 눈이 살짝 즐겁긴 합니다만, 전자렌지에 3분을 돌려도 제대로 녹지 않는 걸 보면 애매해집니다.

야채가 볶은 김치 뿐이니 기름기 좋아하는 분에게 권할만 하겠네요.

푸르름이 좀 모자라지만 그럭저럭 한끼 때우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