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종각역 중국집 안래홍

728x90

화요리점이 별처럼 많다보니...

별처럼 명멸하곤 하죠

종로구 종각역 부근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안래홍이라는 가게가 있습니다.

위치가 나쁘지 않아서 주변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주소는 [서울 종로구 공평동 132번지], 도로명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종로7길 43]입니다.

전화번호는 [02-739-8013]입니다.

방이 몇 개 있어서 여러 사람 모이기에 괜찮습니다.


종각역 2번 출구에서 약간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골목 안으로 살짝 들어가면 노랑색 간판이 보입니다.


깔끔한 금속제 물병이 마음에 드네요.


양파, 단무지, 김치 등등이 나옵니다.


간짜장입니다.


면이 독특하게도 녹색입니다. 짭쪼름하고 맛있네요.


요것은 게살 볶음밥.


게맛살 아니고 진짜 게살입니다.


짜장소스도 같이 나오니 비벼먹으면 맛납니다.


이것은 새우볶음밥입니다. 새우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이것은 삼선 우동.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네요. 시원합니다. 건더기도 듬뿍 들었네요.


많이 시키면 가끔 서비스로 나오기도 하는 군만두입니다. 적당히 튀겨서 나오는군요.


사류는 7,000원 부터 시작합니다.

중화 요리도 팔고 있습니다만 가격이 비싼 편이라 먹어본 적은 없네요.

여러사람 갈 때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주 빼어난 것은 아니지만,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음식이 나옵니다.

위치도 괜찮아서 종로 주변에서 중국 음식 당길 때 추천할만 한 가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