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CU 씨유 편의점 음료수 델라페

728x90

유(CU) 편의점이 라인 프렌즈와 제휴하여 델라페라는 브랜드로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 이벤트도 하면서 판촉을 해서 좀 마셨는데 이벤트 당첨은 안 됐네요.

ㅠㅜ...

포장이 이쁩니다.

음료만 사면 600~1,000원 사이의 가격이고, 얼음컵을 같이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얼음컵도 같이 사서 마시겠죠?

얼음과 같이 마시는 용도라서, 원액(?)은 굉장히 진하고 맛이 강합니다.


블루베리에이드, Blueberry ade. 코니가 >3< 이러고 있네요...


190ml, 95kcal 입니다.


색깔은 이렇습니다. 그럭저럭 맛납니다.


Green Grape Mojito. 청포도 모히또. 레너드 얼굴이 그려져 있네요.


190ml, 120kcal 입니다.


색깔은 이렇습니다. 새콤하고 달달해서 좋습니다.


Banana Coffee Latte. 바나나 커피 라떼. 샐리가 씨-잌 웃고 있어요.


190ml, 110 kcal 입니다. 색깔은 누-런 끼가 감도는 시꺼먼 색이라서 별로 안 이쁩니다. 맛은 좀 애매... 하네요.

Mango coconu, Mango ade. 망고 코코넛과 망고 에이드입니다. 코니가 그려져 있네요.


망고 코코넛은 190ml/110kcal, 망고 에이드는 190ml/105kcal 입니다. 망고여서 색깔은 노랗습니다. 망고 에이드는 뭐 평범한 망고 맛입니다. 망코 코코넛이 맛이 꽤 독특하고 좋네요.


Black Americano. 블랙 아메리카노. 까만 코니네요.


190ml 들어 있는데, 칼로리는 겨우 10kcal 입니다. 단맛이 없는 밍숭맹숭한 커피입니다.


복숭아 아이스티. Peach iced tea. 코니 눈이 반짝 반짝 하는군요.


190ml, 135kcal입니다. 달달하고 맛있네요.


Blue lemon ade. 블루 레몬 에이드입니다. 코니가 미소짓고 있어요.


190ml, 115kcal 입니다.


파랑색이라서 색깔이 제일 개성적입니다. 새콤해서 맛도 좋아요.

벤트 한다길레 좀 사먹었는데 이벤트도 끝나고, 당첨도 안 되고... ㅠㅜ

다음 이벤트 할 때 사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