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2호선 구디단] 한촌탕반명가(名家) 구로G밸리점

728x90

로 디지털 단지역 부근에는 직장인들 상대로 하는 음식점들이 꽤 많습니다.

구디단역에서 내린 다음 조금 걸어들어가면, 롯데시티호텔 지나 나오는 구로G밸리 건물이 있습니다.

그 구로G밸리 플라자 2층에 있는 설렁탕 가게, 한촌 탕반 명가라는 가게에 가봤습니다.


한촌탕반명가, 설렁탕 파는 가게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 3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옵니다. 직선거리는 가까운데, 길이 조금 꼬여있어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화번호는 [02-6344-3950], 도로명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 지번 주소는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8-25번지]입니다.

지밸리비즈플라자 2층에 있습니다.

인도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바로 2층으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지플라자 앞에는 버스킹도 벌어지고 있고 평화로운 분위기네요.


지밸리비즈플라자 2층의 지도입니다. 한촌탕반명가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가운데쯤입니다.


G-Valley Mall 2층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게 안은 엄청 넓고 깔끔합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굉장히 깔끔하게 인테리어도 군더더기가 없네요. 마음에 듭니다.


테이블 좌석 개수도 많은 편입니다.


주방도 깔금하네요. 음식점의 기본 중의 기본은 청결이죠.


테이블에는 물컵, 물병, 소금, 후추, 냅킨, 수저 등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병도 깔끔하고 시원해보이네요.


깔끔하고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카페도 아니고 일반음식점에서 물병이 마음에 들기는 또 처음입니다...


이것은 후추통입니다. 통후추가 들어가 있어서 밑의 금속 부분을 돌돌 돌려서 후추 가루를 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설렁탕 정식을 시켜보았습니다. 12,000원. 메뉴들은 8,000~15,000원 가격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소면이 설렁탕에 말아서 나오는 게 아니고 이렇게 따로 나오는군요.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오른쪽에는 고기 찍어 먹으라고 짭쪼름한 소스입니다.


김치입니다. 김치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설렁탕과 잘 어울리는 깍뚜기도 나옵니다. 다섯조각이 곱게 올라가 있네요.


오이 고추에 된장 버무린 밑반찬입니다. 아삭하고 달달하네요.


밥입니다. 밥맛은 그럭저럭.


설렁탕입니다. 국물이 뽀얗네요.


설렁탕 안에는 얇게 저민 고깃점이 적당히 들어가 있습니다.


정식에 포함되는 수육입니다. 육수 국물이 적당히 깔린 접시에 올라가 있네요.


고기 위에는 채썬 파들이 올라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고기 카펫...


얇고 넓게 저민 스타일입니다.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게 됩니다.


뉴들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만원대 메뉴를 주력으로 파는 가게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모든 것"이 깔끔합니다.

의자, 테이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너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음식도 국물 맛 적당하고 비린내가 많이 나지 않는 편이네요.

수육도 얇게 저며놔서 씹는 것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고기맛도 이 정도면 아주 괜찮은 수준입니다.

가게 분위기에서부터 음식 맛 까지 전체적으로 조화롭네요.

메뉴들 가격도 만원 언저리에서 오락가락 하는, 그렇게 비싼 가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신경 쓴 티가 납니다.

요즘 유명세를 타는 몇몇 가게들(특히 모모 냉면 가게들!)은 떼돈을 긁어모으면서도 내부 설비나 화장실 위생 상태 등에서는 눈살 찌푸려질 수준이죠.

한촌탕반명가 구로G밸리점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맛도 맛이지만 깔끔함에서 아주 추천할만한 가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