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군포시 산본시장 사거리] 커피전문점 토프레소

728x90

 

프레소라는 체인점이 하나 새로 생겨서, 커피 한잔 하러 가봤습니다.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가보니, 열심히 가맹점 모집을 하고 있는 모양이네요.

지번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2동 1036-2번지,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금산로 55입니다.

다음 지도에는 아직 등록이 안 되어 있네요.

 

산본 레미안 부근입니다. 금정동사무소와 산본시장 사거리 딱 중간이네요.

 

토프레소는 프렌차이즈 체인점입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합니다. 아직은 겨울 인테리어네요.

 

카페라면 역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중요하죠. 테이블이 비교적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괜찮아요.

 

양 인형들이 있는데 옆에는 아무래도 기독교 관련한 걸로 추정되는 사진이....

 

소품들이 하나하나는 괜찮습니다만, 전체를 아우르는 통일성은 없어서 약간 따로 논다는 느낌이네요.

 

눈사람이 커다랗게 서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더치커피 5,000원, 아메리카노 2,500원, 스무디 3,500원 등등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네요.

 

베이글이나 기타 케이크 류도 판매합니다. 디저트 메뉴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빙수도 판매 한다고 합니다. 겨울이라 빙수 시즌은 아니지만...

 

아메리카노, 토피넛라떼, 쉬폰 케이크를 하나 시켜보았습니다.

 

토피넛 라떼입니다. 맛은, 음 뭐랄까, 조안나 호두맛을 녹인 것 같은?

 

쉬폰 케이크는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것 같지는 않고, 완제품을 떼어오는 것 같네요.

 

요래 요래 떠 먹습니다. 좀 식어있어서 맛은 좀 애매하네요....

 

 

 

메리카노 맛은 뭐 그럭저럭...이네요.

종업원인지 사장님인지 일 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세요!

아직 새로 개업해서 메뉴 맛은 좀 안정이 덜 된듯한 느낌입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나아지려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