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산본 래미안 치킨매니아

728x90

킨.... 닭튀김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자, 훌륭한 술안주이죠.

툐끼랑 치킨 먹은지가 오래...되진 않았지만 아무튼 치킨을 먹으로 갔습니다.

매일 먹어도 치킨은 치킨이니까...

산본시장 사거리 부근에서는 치킨집이 정말 많습니다.

산본 래미안 부근에도 치킨집이 대여섯 개는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 산본 래미안 상가에 있는 치킨 매니아를 가봤습니다.

 

 

산본시장 사거리 옆, 산본 래미안 상가건물에 입주해 있습니다.

 

 

본시장 사거리 바로 옆, 산본 래미안 상가건물에 있습니다.

화장실은 상가건물 공용화장실을 사용해야 하며, 주차는 불가합니다.

배달도 하기 때문에, 인근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로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지번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240번지 래미안하이어스상가 147동 3113호, 도로명 주소로는 군포시 금산로 65입니다.

전화번호는 031-392-9218입니다.

 

 

가게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배달로 즐기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오늘 시켜 볼 메뉴는 델리순살치킨입니다. 툐깽이는 델리소스가 발라져 있는 걸 상상했다고 하는데, 소스는 발라져 있지 않아요...

 

닭 한 마리 이상을 시키면, 4,000원에 스페셜 메뉴를 추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떡볶이 부터 샐러드까지 좀 두서없지만 다양하네요.

 

기본 주전부리가 꽤 럭셔리하고 다양하게 나옵니다.

 

기본 야채입니다 양배추와 당근에 소스가 올라가 있네요.

 

한국식 치킨에는 역시 무가 빠질 수 없죠! 소스도 한 접시 딸려옵니다.

 

델리순살치킨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우월하네요. 감자와 순살치킨이 적당히 섞여있습니다.

 

엄청 바삭합니다. 특히 감자튀김이 상당히 바삭바삭 맛나네요. 엄청 맛나게 먹었습니다.

 

끼는 델리 소스가 발라져 있는 건 줄 알고 기대했다가, 그냥 맹치킨이라 실망했다고 하네요(바보...).

엄청 바삭하고 감자가 맛나서 신나게 먹었습니다.

튀긴 감자와 닭은 진리인데 진리 두개가 만났으니 더 맛나는군요....

프렌차이즈 체인점이다보니, 가격이 좀 있는 편(17,000원)이긴 합니다.

길 건너의 치킨뽀또[링크] 같은 경우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죠.

물론 양이 좀 많은 편이라서 어디가 더 낫다고 딱 잘라 말하기는 어렵네요.

입맛에 맞는 곳에서 먹으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