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피자스쿨 가격인상, 그리고 나폴리피자

728x90

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피자 프렌차이즈 피자스쿨[홈페이지 링크]이 최근 가격을 인상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피자가 1,000원 정도씩 올랐네요.

지난 6월 9일부터 올랐습니다.

ㅜㅠ

아무튼 그건 그렇고 나폴리피자라는 걸 사먹어봤습니다...

 

 

뭐 피자스쿨은 전국에 많이 있으니까... 집 주변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평소에 포테이토피자를 자주 먹었는데, 툐깽이가 이번에는 좀 다른 걸 먹고 싶다구 이걸 골랐네요. 왜 나폴리 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나폴리피자 개봉박두...

 

모양은 그럴싸합니다. 소시지, 피망, 토마토 등등이 들었군요.

 

그럴싸해보이는데여,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임팩트가 없어요....... 맛은 포테이토피자보다 못한 것 같네요...

 

격이 오른거야 뭐 어쩔 수 없다고 치는데...

나폴리피자는 그닥 맛이 없네요...

역시 포테이토피자나 먹어야 겠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