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슈웹스... 죽어버려 피어스 브로스넌...

728x90

의점에서 툐깽이가 슈웹스가 머거보고 싶다고 그래서 구입해보았습니다.

결론 부터 적자면 더럽게 맛없고 비쌉니다.

피어스 브로스넌이 TV에 나와 이걸 무슨 영국에서 왔다고 광고를 했었는데...

뒈져버려....

진짜 맛도없고 비싸고...

역시 영국에서 온 건 믿을 수 없다는 고정관념의 벽이 더욱 더 높아졌습니다.

 

슈웹스, The British Style... 알아차려야 했어요. 영국산의 음식은 마시는 거든 먹는 거든 똥인데 말이죠...

 

레몬과즙이 아주 살짝 들어가서 아주 약한 단맛이 있는 탄산음료인데... 맛없네요. 이걸 칵테일을 만든다거나 하면 모르겠는데 그냥은 정말 마실 물건이 아닙니다.

 

혹시라도 낚이지 마시고... 이 Schweppes라는 물질은 입에서 멀리 하시기 바랍니다.

 

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350ml 한 병이 편의점에서 1,600원 하는 음료인데, 그냥 맹물을 사다 마시는 게 낫겠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면 비싸고 인터넷으로 사면 조금 싸긴 하네요.

11번가에서 검색해 보니 24병 들이를 무료배송 19,900원 [링크]에 팔고 있네요.

한 병에 830원 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