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Hell Korea

나로호 때문에 학부모님들 걱정되시죠?

728x90

아이 자랑스런 대한민국(별로 크지도 않을 뿐더러 그마저도 반쪽으로 갈라져 있지만 어쨌든?)의 기상이 웅비헸습니다!

나로호 발사가 성공한 것이지요!


러시아 기술자들이 러시아 로켓을 한국땅에서 한국돈으로 쏘아올린 것이지만, 아무튼 뭔가 한국인들이 자랑스러워 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러시아 과학자들이 성공한 것인데 왜 한국인들이 축하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뭐 그런가보다 합시다.

원래부터 대한~민국!!은 그런 나라니까요.


로켓발사의 핵심기술인 1차 추진로켓은 러시아에서 만들어진 완제품을 수입한 것이고, 2차 로켓의 발사체에만 한국기술이 쫌 들어가 있지만, 뭐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로켓인겁니다! [관련기사]

그렇게 믿으세요!

내 주차장에서 람보르기니가 주차되어 있다가 출발했으니 저 람보르기니가 바로 내 차라고 뻥도 좀 칠 수 있는거고, 그런거죠!

여기가 람보르기니 주차해 있던 자리라고 막 비석도 세우고 찬양도 좀 하고 남들 보기엔 병신 같아 보이겠지만 알게뭡니까!

자랑스런 한민족 코리아인데!


한국 기술이 들어간 유일한 부분은 2차 로켓인데, 그 2차 추진체 때문에 저번 발사가 실패했지만 이번에는 성공했으니… 돈을 수천억 버렸지만 아무튼 결과가 좋으니까 모든 게 다 좋은거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고용됐던 과학자들과 연구진들은 계약직(비정규직)이라서 이제 다 짤리게 생겼지만 아무튼 로켓을 발사했으니 아무래도 상관없는 일입니다!


우리가 기술만 있었으면 연말도 희생해서 빨리 쐈을텐데 뿌잉뿌잉!!! [관련기사]

 

위 기사에서 보는 것 처럼, 러시아 기술자들이 쉬면 한국인들만으로는 로켓 발사도 못하는, 그런 한심한 상황이지만 어쨌든 만세인겁니다.

그리고 바깥 풍경을 구경못해서 막 우울증에 걸리는 연구원들이 많은데도, 연말에 "희생해서" 막 빨리 발사를 하겠다는 쓰레기 마인드로 똘똘뭉친 김치 코리안들이 김치풀 엔지니어링을 하고 있지만 자랑스러운 건 자랑스러운것이죠!

그까짓 공돌이 우울증에 걸리든 말든 빨리 발사하기만 하면 되는데 러시아 애들 나빴네요! 이그 우쮸쮸!!!

하지만 성공했으니 참 잘했어요!


아아 대한민국 아아 나의 좃국!!!!


이 아저씨가 좋은 소리 했네요.

그래서 학부모님들 걱정이 많으실거에요.

아니 내 자식이 돈도 못벌고 우울증에나 걸리고 이상한 상사 밑에서 연말도 반납하면서 일해야 하고 프로젝트 끝나면 해고될 비정규직 공돌이가 되면 어쩌지!

공돌이라니!!!! 아니 이게 뭔소리요 앵커양반!!!!!!!!!


그러나 걱정마세요 학부모 여러분!

과학자의 꿈을 꾸며 로켓 실험일기를 블로그에 적으면 대한민국 정부가 친히 삭제해 줍니다! [관련블로그]

어디서 공돌이가 되려고!

떼찌!

어린이 여러분은 나로호 보면서 허파에 바람넣지 말고 열심히 암기위주의 공부나 해서 나이 40먹으면 정리해고 당할 대기업 사원이 되는 겁니다!


나로호 만세!

대~한민국 만세!

러시아 만세!

하라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