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써모 머그 동물 물병 Thermo mug Animal bottle

728x90

모 머그(Thrmo Mug)라고 유명한 일본 물병 브랜드가 있는 모양이더군요.

써모 머그 보온병은 국내에서 파는 곳이 많은데, 동물 물병은 일본 직배송 하는 상품 밖에 없네요.

제가 못찾은 것 같기는 한데...

11번가 써모 머그 동물 물병 [링크]

아무튼 GS25 7월 이벤트로 음료를 마시면 이 써모 머그 물병을 준다기에 열심히 마셔서...

결국 택배로 물병 하나가 도착했네요.

 

Animal Bottle 이라고 써 있습니다.

 

포장 까보니 쥐 한 마리가 나왔습니다........ 아니 이명박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요 GS25 양반........

 

주둥이 부분을 제끼면 이렇게 빨대가 나옵니다. 빨대는 말랑 말랑한 실리콘 재질이네요.

 

물통 자체는 스테인레스 금속 재질입니다. 네오프렌 재질의 외피가 제공됩니다.

 

마개에서 빨대가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쪽쪽 빨아마시게 되어있군요.

 

일본 브랜드라서 설명서가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이라지만 한글 설명서 하나 없다니... ㅠㅜ 마개 분리해서 청소하는 법이나 사용상 주의 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물통을 꽉 채우면 내용물이 샐 수 있으므로 80% 정도만 채우라는 경고가 작은 종이에 따로 적혀있네요.

뚜껑은 쥐 모양이면서 왜 몸통에는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인가... 왜죠 왜죠 왜죠....

 

실리콘 재질이라서 말랑말랑한 취수구 부분은 눌러서 뺄 수 있습니다. 딱 봐도 청소 하기 귀찮게 생겼습니다.

 

긴 끈이 달려 있습니다. 목에 걸 수 있을 정도의 길이가 나옵니다. 끈은 분리 할 수도 있게 되어있네요.

 

벤트 상품으로 받은거긴 한데...

돈 주고 사라면 안 살 것 같네요.

만듬새는 튼튼하고 품질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청소하기가 너무 불편한 구조입니다.

물통은 청소가 쉬워야 하는데 이렇게 손이 많이 가면 쓰기가 좀...

380ml 정도의 용량인데요, 어른이 쓰기에는 좀 작고 아이들이 쓰기엔 많고 그렇습니다.

애매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