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원피스 핸드폰 거치대(시크릿 트라팔가 로우)

728x90

GS25 편의점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엡 중에, 나만의 냉장고라는 것이 있습니다.

GS25에서 1+1, 2+1 같은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원 증정품을 냉장고 엡에 담아 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필요 할 때 타먹는 거죠.

요즘 도시락을 사느라 자주 GS25에 갔더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서 이런 게 왔네요...


타이완(대만)에서 만든 원피스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원피스가 대만에서는 해적왕이 아니라 항해왕인 모양이군요...

 

주인공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 멤머들 9종 + 시크릿 1종 포함 총 10종류가 있습니다. 일종의 뽑기라서 검은 비닐로 내용물을 알 수 없게 봉인되어 있더군요;

 

그리하여 뜯어보니 한 방에 시크릿 트라팔가 로우가 나왔습니다... =ㅅ=; 음 그런데 포장을 읽어보니 대만 이외의 지역에서는 판매를 금한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대체 무슨 사연으로 한국까지;;

 

좀 많이 허접한... 거치대가 베이스 역할을 하고, 거기에 이런 식으로 캐릭터 피규어가 위치합니다.


작은 크기입니다만, 디테일이 제법이네요. 문신도 잘 재현되어 있고...

 

도토리만한 크기이지만 곳곳이 여러가지 색깔로 잘 도색되어 있네요.

 

투명한 지지대를 등에 박아서 세웁니다. 저거 부러지면 세울 방법이 애매해집니다. 힘을 주면 망할 것 같네요.

 

휴대폰 거치대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벽은 이렇게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인 등에도 도색이...

 

크기는 작습니다.

 

휴대폰 거치대라고 해서 세워보았습니다.

 

아이폰5에 적당히 잘 어울리는 크기네요. 다만 핸드폰이 좀 더 커지면 불안 할 것 같습니다. 플라스틱이라서 무게감이 전혀 없거든요.


실 저는 원피스 싫어합니다...

뭐 둥! 하면 적이 쓰러진다거나 하는 구린 연출이라든지... 엉망진창인 세계관이라든지...

더군다나 능력자 배틀물은 애들이나 보는거죠!

아무튼 한 방에 시크릿이 나왔다는 게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