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애경 2080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

728x90

끼는 라인프렌즈를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툐끼에게 세뇌당하는 바람에 이제는 귀엽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툐끼가 또 뭘 샀어요.

이번에는 치약입니다.

애경에서 나온 2080치약인데, "재스민향"이라고 합니다.

무료배송으로 9,900원에 팔고 있네요.

11번가 라인프렌즈 치약 기프트세트 9,900원(무료배송) [링크]

 

포장이 화려합니다.

 

셀리, 코니, 브라운, 레너드가 각각 그려져 있네요.

 

포장 뒤쪽도 귀여워요!

 

치약 4개가 들었습니다. 치약 밑의 상자는 부피맞추려고 들어가있는 dummy...

 

치약 튜브에도 포장과 똑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향은 모두 재스민향입니다. 그런데 무슨 만병통치향이세요?

 

포장 옆면도 귀엽네요.

 

이건 다용도 컵이라고 하는군요. 두개가 서로 합체하는 구조입니다.

 

이런 식인데요... 품질은 좀 엉성하네요.

 

뭐 하기사 라인프렌즈 상품들이 전반적으로 품질은 좀 그저 그렇긴 하지만...

용도 컵이라고 들어있는건 컵으로 쓰기에는 좀 애매하고 그렇다고 뭔가 담아두기에도 애매하고...

플라스틱 두께도 얇아서 손으로 잡는 맛도 영 그렇고... 그냥 없는 셈 치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치약 내용물도 뭐 그저그런 국산치약이고 포장이 이쁜 거 빼면 알맹이는 평범합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고 포장도 큼직해서 뭔가 선물로는 그럴듯 하다는 건 장점이겠네요.

11번가 라인프렌즈 치약 기프트세트 9,900원(무료배송)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