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안양일번가 신전떡볶이

728x90

끼는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어느날 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툐끼가 맛있다는 말을 들었다네요.

안양1번가에 있는 신전떡볶이라는 가게입니다.

프렌차이즈인데 가게가 좁아서 약간 기다려야 했습니다.

안양일번가, 2001아울렛 안양점 건너편 지하차도 부근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2-189번지],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50]입니다.

전화번호는 [031-466-1110]입니다.

가게가 약간 좁은 편이라 테이크 아웃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VIP공간이라니... 그건 그렇고 고추가 눈물을 짓고 있는 그림이 뭔가 귀엽군요...

전메뉴 포장 및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계산은 선불이라고...

다 먹은 식기는 반납해 달라고 합니다.

가게 안은 이런 느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전메뉴 13,000원 이상부터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쿨피스라니 정말 오랜만에 보는군요.

복숭아 맛 쿨피스... 생수보다 싼 기적의 음료.

컵이 이쁩니다. 얼음도 있어서 얼음을 넣어 먹을 수 있다는 게 좋네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치즈떡볶이 순한맛 3,500원. 맛은 뭐... 떡볶이가 떡볶이지 입에서 한조 궁 쏘는 맛이 나고 그럴리는 없지 않겠어요.

모듬튀김 4,000원. 만두, 김말이, 오뎅 등이 나옵니다.

특이하게 오뎅 튀김이 나오는군요. 오뎅 튀김은 뭔가 고소한 것이 나름 괜찮네요. 다른 튀김들은 평범합니다.

참치샐러드컵밥 2,000원. 맛있네요. 양이 많지는 않으나 가격이 이 정도면 acceptable합니다.

신전치즈김밥 3,000원.

이 김밥이 꽤 괜찮네요. 김치를 넣어서 아삭 아삭 씹히는 맛도 있고.

격이 가격이니만큼 아주 뛰어난 맛이라거나 하진 않지만, 간단히 분식 즐기기에는 적당하네요.

실제 위생상태는 알 수 없지만 적어도 노점보다는 깔끔하게 나온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