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김혜자 불오징어 & 불고기 도시락

728x90

혜자의 맘(mom) 브랜드에서 새로운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이번 것은 "불오징어 & 불고기 도시락"입니다.

매운 거 별로 안 좋아하고 오징어도 사실 취향은 아니라서 애매... 하지만 의무감(?)에 일단 구입해 보았습니다.

"불"오징어라니, 뭔가 벌써 이름부터 매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으니 계산하면서 꼭 챙기도록 합시다.

가격은 4,000원. 표시중량은 426g, 칼로리는 653kcal입니다. HACCP 인증 받은 공장에서 생산합니다.

2단 구조입니다. 옆으로 너무 길어지면 전자렌지로 데우기 불편한데, 2단 구조라서 그런 불편함은 없습니다.

볶은 김치입니다. 맛은 뭐 김치 맛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는 유통 편의상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생김치는 냄새도 나고 여름에는 쉽게 변질되기 때문에...

쪼꼬만 김말이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김말이는 김말이 맛... 은근히 괜찮습니다. 다만 좀 뜨겁게 데워야 먹을만 합니다.

마늘쫑볶음입니다. 그럭저럭 괜찮네요.

계란말이입니다. 불오징어 국물이 좀 넘쳤네요... 맛은 평범한 계란말이입니다.

주찬 중 하나인 돼지 불고기입니다. 달달한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맛있어요. 양도 그럭저럭.

불오징어입니다. 맵습니다. 오징어가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쥬키니호박 같은 야채도 들어가 있고요, 꽤나 본격적인 오징어 볶음입니다. 훌륭하군요.

밥은 밥맛이겠죠? 편의점 도시락들은 밥의 양이 좀 적은 편입니다. 몇 백원 올려받고 밥을 좀만 더 넣어줬으면 싶은데 말이죠.

오징어 볶음이 아주 화끈하게 맵습니다.

반찬은 매워서 밥이 많이 들어가는데, 도시락에 들어있는 밥의 양은 적다는 것이 좀 아쉽습니다.

한 4,300원 정도 해서 밥을 조금 더 넣어주는 건 어떨까 싶어요.

물론 양 적은 분들은 상관없겠는데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아무래도 좀 모자라는군요.

같이 들어있는 불고기는 맵지 않고 달달해서 균형이 맞습니다.

계란이 들어있으니, 육해공을 두루 섭렵한 도시락이군요...

4,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꽤 괜찮습니다.

햇반하나 더 사서 불오징어 볶음을 얹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징어가 취향이고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할만 하겠습니다.

다른 도시락들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