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미생 강된장 & 제육볶음 도시락

728x90

GS25 도시락 리뷰가 이것으로 열일곱번째가 됩니다.

정말 종류가 많네요.

하지만 GS25 홈페이지 가 보니 아직도 못 먹어본 것이 있더군요...

17번째 도시락은 미생 브랜드의 강된장&제육볶음 도시락입니다.

사실 저는 된장 싫어해서 안 먹습니다...

그러나 리뷰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ㅠㅜ 

후레쉬서브 공장에서 온 HACCP 제품입니다. 가격은 3,500원. 420g입니다.

 

"오늘 하루도 진하게 보냈다!" 무슨 의미죠... 미생에 이런 대사가 나옵니까?

 

오른쪽에는 밥이 얌전히 자리하고 있고, 왼쪽으로 된장과 제육볶음이 담겨 있습니다.

 

제육볶음입니다. 적당한 양이네요. 갖은 야채도 들었습니다.

 

조금 매운듯 합니다. 매콤매콤... 남의 살이라서 당연히 맛있습니다.

 

이 도시락의 핵심이라고 할만한, 그래서 가운데에 떡-하니 자리잡은 강된장입니다.

 

버섯 같은 건더기가 풍성합니다. 맛도 저 같이 된장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도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

 

뭐가 씹히길래 성분표를 보니, 냉동논고동이라고 합니다. 기대도 안 했는데 이런 걸 넣어놓다니... 3,500원 짜리 도시락인데 갖출건 다 갖췄네요.

 

공장생산형 계란찜 두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공장에서 만들었다고 선입견 가진 분들이 많은데, 공장에서 만들면 품질관리가 더 잘되고 더 위생적이라 일반 음식점에서 한 것 보다 훨씬 나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것은 독특하게도 오뎅튀김입니다. 숨은 죽었지만 전자렌지에 데우면 좀 부풀어 올라서 씹는 맛이 있네요.

 

호박을 잘게 썰어 볶아놓은 반찬입니다. 맛이 꽤 좋네요.

K저씨들이 아주 환장 할 것 같은 메뉴네요.

장어덮밥도시락 [링크]와 함께 아저씨들의 심금을 울릴 것 같습니다.

왜 아저씨들이 된장이랑 제육볶음 좋아하는 걸 어쩜 이렇게 도시락 하나에 잘 담아놨는지...

아 물론 저는 된장을 싫어하므로 앞으로 먹을 일이 없을 것 같지만...

된장 좋아하는 분에게는 축복과도 같은 도시락이네요.

가격도 3,500원으로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덜 합니다.

동네 편의점에는 통장어덮밥도시락만 잔뜩 갖다놓던데, 아마 이것도 인기메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GS25다른 도시락 제품 둘러보기 [링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