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홈플러스 순살닭꼬치(약혐)

728x90

기심이라는 건 무섭죠.

왜 서양 속담에는 호기심이 막 고양이도 죽이고 그러 잖아요(찔러 죽이나...?)...

아무튼 마트에 갔다가 뭔가 싸게 판다기에 그래 뭐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볼까 싶어서 구입 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것인데, 만든 회사는 참엔찬 푸드라는 부산 소재의 알 수 없는 식품회사, 판매는 1330푸드라고 합니다.

다 처음 들어보는 회사군요...

유통기한 임박한 물건을 싸게 파는 경우가 있는데, 50%라는 스티커에 낚여서 충동구매...

 

50% 세일해서 3,000원 이라는 것은... 아니 그렇다면 정가가 6,000원 이라는 이야기입니까? 비싸?! 닭꼬치 부분은 160g 밖에 안 되는데 6,000원 이라니 노점 닭꼬치가 훨씬 싸네요;

 

일단 개봉해 보았습니다. 읔... 기름이 굳어 있어서 그리 아름다운 광경은 아니네요. 데리야끼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꼬치에 미리 꽂혀 있는 상태로 진공포장되어 있으므로 데우기만 하면 됩니다. 귀찮으니까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기로 하겠습니다.

 

아 돌리기 전에 잠깐 소스를 발라야지... 음......... 무슨 이건 유전에서 흘러나온 원유 같은 느낌이.......

 

전자렌지에서 바짝 데웠습니다. 이제서야 사람 먹는 음식 같은 비주얼이 되는군요. 맛은 그럭저럭.

리야끼 소스가 양이 좀 지나치게 많이 들어가 있는 느낌.

닭꼬치 자체는 맛있네요.

당연히 고기니까 맛나죠.

데리야끼 소스는 약간의 한약냄새(계피 같은 게 들어가기 때문에 사실 당연합니다)가 나는 것 빼고는 괜찮군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노점에서 2,000원이면 꽤 큰 거 한 줄 사먹을 수 있는데,

그리 크지도 않은 네 줄 들어서 6,000원이라고 하면 사실 좀 망설여지는군요.

50% 할인 딱지 아니면 평소에는 구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냥 집 앞 노점에서 꼬치 한 줄 사먹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