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군포시 금정동] 금정부대찌개

728x90

끼랑 오랜만에 부대찌개나 한 번 먹으러, 군포시 금정동에 있는 금정부대찌개에 가보았습니다.

툐끼 말로는 오래전부터 장사하던 나름 역사가 있는 가게라고 합니다.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금산로 32-1], 지번 주소는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726번지], 전화번호는 [031-456-7804]번 입니다.

 

건물이 굉장히 아담합니다. 내부는 제법 넓어서 2층도 있습니다.

 

금정동사무소(금정동 주민센터) 부근입니다. 지하철역과는 꽤 떨어져 있습니다.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부대찌개는 1인분 7,000원. 스테이크와 모듬구이 같은 메뉴도 있네요. 부대찌개를 먹으로 갔으니 부대찌개 2인분을 시켜보았습니다.

 

물컵이 독특하게도 중후한 도자기컵이네요.

 

기본 찬입니다. 김치, 콩나물, 오이 미역 냉채, 밥이 특이하게 국그릇에 나옵니다. 부대찌개랑 같이 먹기 편합니다.

 

테이블마다 가스 스토브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넓은 냄비에 보글 보글 끓여서 먹게 됩니다.

 

내용물은 평범하네요. 파, 당면, 햄, 콩, 떡. 약간 특이하게 두부가 들어갑니다.

 

부대찌개에 두부가 들어가니 좀 이채롭네요. 아주 두껍게 썬 두부입니다.

 

이나 양은 그럭저럭 평범하네요.

보통 이상은 되는 것 같습니다.

뭐 부대찌개라는 음식 자체가 특별하고 대단한 음식은 아니라서 어지간해서는 맛있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가게들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어서 맛 없는 집 찾기가 되려 어렵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