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폐업][독산동] 카페 세븐데이즈

728x90

안타깝게도 현재(2017년 10월) 폐업한 가게입니다.

 

네에 카페가 뚝딱뚝딱 공사를 하더군요.

이름이 세븐데이즈, 지난 늦은 여름에 오픈한 가게입니다.

새로 개업한 가게는 한 번 찾아가보는 것이 예의이죠.

  

독산사거리 부근에 있습니다. 큰 길에서 많이 벗어나 있고 언덕길이라서 위치는 매우 나쁩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23], 지번 주소로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200-1번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2-867-0607] 입니다.

위치가 좀 애매...한 곳에 있습니다.

언덕길 중간쯤에 있기도 하고, 큰길하고도 벗어나 있기도 해서 찾아가기 좋은 위치는 아닙니다.

  

이런 동네에 화덕 피자 카페라니, 모험적인 가게인 것 같습니다. 식후에 방문한 관계로 피자를 먹어보진 못했어요....

 

커피와 허브티, 사이드메뉴, 빙수, 피자 등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가격은 다른 가게들과 비교해서 그리 비싼 편은 아니네요. 다만 접근성을 등을 고려하면 약간 저렴해야 경쟁력이 생기지 않을까 싶기도... 뭐 판매 가격이야 주인맘이긴 하죠,

 

내부가 꽤 넓습니다! 원래 학원이 있던 자리인데 어느 날부터인가 뚝딱 뚝딱 허물더니 카페로 변신...

 

오오 가게 안에 화덕이 있습니다. 전통 방식(이라기엔 일단 가스 화력이지만)과 비슷한 방법으로 구워지는 피자로군요.

 

미국식 피자나 K식 피자가 아닌, 얇은 도우에 간단한 토핑만 올라가는 소위 정통 이탈리아식 피자입니다. 다만 밥을 먹고 갔던 관계로 피자를 시키진 않고 커피만 주문했습니다.

 

왼쪽은 더치커피, 오른쪽은 아메리카노입니다. 컵받침이 나무토막이군요. 재미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손잡이 달린 병 모양 용기에 나옵니다. 입으로 직접 들이키기에는 구조상 불편하고 빨대가 필수.

 

더치커피가 색이 훨씬 더 진합니다. 색만 진한 것이 아니고, 맛이 상당히 좋네요. 아메리카노도 나쁘진 않은데, 더치커피가 너무 우월하네요.

 

 

커피맛은 괜찮네요. 피자는 맛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럴싸해 보이더군요!

 

테리어가 딱히 독특하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가게 한 켠에 있는 화덕이 아주 근사합니다.

화덕의 존재 그 자체가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커피 맛도 괜찮습니다.

더치커피가 아주 맛이 괜찮네요!

 

....에 그런데 얼마 전 부터, 이 가게에서 한 두 블럭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서 지난 여름부터 뚝딱뚝딱 신축건물 공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 부터 거기에도 카페가 들어선다고 대문짝만한 현수막이.......

정말 카페도 레드오션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