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독산동 먹자골목] 국대떡볶이 독산점

728x90

요 속의 빈곤....

독산동에 가보면 "맛있는 거리"라고 해서 먹자 골목이 있습니다.

그런데 먹자 골목이라고 해서 가보면 죄다 술집 밖에 없어서 어디 들어갈 곳이 없습니다....

메뉴라도 다양하면 모르겠는데, 하루는 지나가면서 대충 세어보니 닭발집만 다섯 개 정도, 곱창집만 네 개 정도 되는군요.

먹자 골목이라고 하면 뭔가 좀 다양성이 있어야 하는데.... 역시 K국은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하를 보여줍니다....

여하튼 하도 먹을 것이 없어서 오랜만에 분식집이나 가볼까해서, 국대떡볶이에 들렀습니다.

 

독산동 맛 나는 거리(먹자골목) 동측 입구 쪽에 있습니다. 생긴지가 얼마 안 되는 가게입니다.

 

 

화번호는 02-858-8253, 도로명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로 248], 지번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192-16번지] 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반짝 반짝해요!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주차는 길이 좁고 복작복작한 먹자골목 주변이라서 당연히 어렵고, 화장실은 건물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4거리 모퉁이에 있어서 눈에는 아주 잘 띕니다.

사실 떡볶이 자체는 싫어하지 않는데, 고추가루의 쌈마이한 맛 때문에 떡볶이를 안 먹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후죽순 처럼 생겨났던 떡볶이 프렌차이즈 가게는 한 번도 안 갔었는데, 뭐 가끔은 괜찮겠지... 싶어서 이번에 국대떡볶이를 찾았던 것이죠...

 

나름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는 것 같네요. 노점보다는 깨끗할 거라는 믿음을 고객들에게 줘야 매출이 생기겠죠.

 

메뉴가 은근히 뭐가 많아요. 떡볶이 순대 우동 오뎅.... 1,400원 인가 하는 핫도그도 있습니다! 핫도그를 일전에 먹어봤는데 맛나더군요. 그리고 이렇게 세트도 있다고 해서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떡볶이 튀김 순대 오댕 두 꼬치해서 8,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 A세트를 시켜봅니다.

 

8,000원 짜리 A세트입니다. 아니 이것이 8,000원 짜리라니 꽤 잘 나오는군요?! 쟁반 받아들고 잠시 놀랐습니다.

 

오뎅 두 꼬치. 국물은 그럭저럭 멸치 육수 맛도 나고.... 포장해 달라고 하면 잘 잘라서 국물에 담궈서 밀봉해 줍니다!

 

순대. 평범합니다. 뭐 순대가 순대지 입안에 넣으면 폭풍이 몰아치고 이런 건 아니니깐요... 맛나네요.

 

각종 튀김입니다. 각 두 개씩 잘 잘라서 나옵니다. 바삭바삭. 김말이 고구마 오징어 만두 등등 다양합니다.

 

떡볶이입니다. 시뻘건 것이 K-taste가 물씬 느껴지는군요. 고추가루 맛이 아주 강합니다. 좀 매워요. 역시나 고추가루는 제 취향은 아닙니다.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찍먹.....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뭐 가끔이니까....

 

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기도 했지만, 음식도 상당히 괜찮게 나오네요.

노점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고, 음식은 오히려 깔끔하고, 노점과는 다르게 지붕있는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고 여러가지로 경쟁력이 있군요....

대기업 떡볶이라고 해서 죠스떡볶이가 CJ로부터 물량을 공급받는 것으로 공격을 받은 적이 있는데, 국대 떡볶이는 그런 문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만 CJ가 직접 경영하는 것도 아니고 제품을 납품 받는 것으로 논란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걸 대기업 떡볶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죠;;;

포장도 깔끔하게 기계로 해주고 여러가지로 노점표 분식에 비해서 우월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가게 될 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