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동천홍 목동점

728x90

동에 있는 고급 중국집입니다.

서울에 몇 군데 더 지점이 있는데 목동점에만 가보았습니다.

목동점이 본사라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를 갖추고있으나, 외주로 만든 것 같은데 관리도 안되고 웹표준에도 안맞고 그저 그렇습니다.

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뭐 현지화된 중국음식을 파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오목교역 부근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크게 보기

 

목교역....

옛날에는 목동아파트와 CBS 건물만 있던 휑하던 곳이 어느사이엔가 대학학원이 흥하고 주변이 개발되면서 지금은 번화가가 되었지요.

휑하던 옛날을 돌이켜보면 정말...

하지만 오목교가 병목이라서 발생하는 교통체증은 여전한 것 같습니다.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단체행사도 소화 할 수 있는 대형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사람이 거의 없을 때 가서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네요. 인테리어에 별 개성은 없습니다.

 

쟈스민차가 나오고 밑반찬은 평범한 수준...

 

깐풍기와 스프링롤(춘권)입니다. 이게 오래전에 간 것이라 맛이 잘 기억이 안난다는 것이 문제군요... 끙... 비주얼은 보시다시피 훌륭합니다.

 

자세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꽤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무엇보다 여긴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서 맛이 없으면 곤란하죠...

 

스프링롤도 잘 튀겨서 나옵니다. 바삭바삭 뜨끈뜨끈.

 

튀김상태도 좋았고 새콤달콤하게 양념도 괜찮았어요. 중국 정통방식은 아니지만 요리라는 것이 자기 하기 나름이니까요. 맛났습니다.

 

여긴 가격이 좀 있는 편입니다. 동네 중국집하고는 차원이 다르다보니... 하지만 경영의 압박이 있는지 요일별 할인메뉴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바삭바삭 아주 잘 익어서 나옵니다.

 

이것은 삼선우동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국물맛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추운계절에서 가서 야채상태가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건더기 푸짐하고 양도 많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당연한가... 두 사람이 먹어도 될 양입니다.

 

디저트입니다. 맛탕과 리치+파인애플. 리치는 나름 고급이라는 중국집에 가면 많이 나오죠.

 

반적으로 고급 중국집이라서 가격이 쎄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분위기가 한 둘이 가서 오붓하게 즐기기에는 좀 그렇고...

룸이 여럿이 있어서 대여섯 이상이 가서 요리놓고 떠들썩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오목교역 근처라서 지하철과도 멀지 않으니 교통도 편리하고, 회식이라든지 술을 곁들이는 자리로 괜찮은 가게입니다.

데이트코스로는.... 분위기가 그렇게 오붓하게 나는 곳은 아니라서 비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