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이엠텍아이엔씨 서비스센터 방문

728x90

EVGA 마우스 [X17]이 또또 고장 나서,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 [서비스센터]를 방문 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적어 놓았지만, EVGA X17(...과 아마도 거의 비슷하게 생긴 X20 역시)은 설계상 결함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제품입니다.
EVGA는 디자인은 살짝 독특하지만 품질은 다소 떨어지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EVGA가 또 EVGA 했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여하튼 EVGA 일부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곳은 이엠텍입니다.
X17은 3년 AS를 보장하고 있어 이번엔 센터로 직접 찾아갔습니다.
마침 쉬는 날 전날에 마우스가 똑하고 고장이 나서... 😤
평일 오전에 슬슬 걸어가 봤습니다.


용산 전자 상가 입구쪽에 있는 삼구빌딩(용산구 청파로 40)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객센터 공간은 대충 이런 느낌.

 

2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중견기업입니다.

 

예전에 이엠텍에서 나온 그래픽 카드랑 케이스 등을 사용한 기억이 나네요. 고객센터 한 켠에는 견본 PC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안마의자도 있는데 약간 무뜬금...

 

이엠텍은 레드빗이라는 브랜드로 완제품 PC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CPU AIO 쿨러는 레드빗 360, 케이스는 스파클 170M Lite 화이트.

 

예전에는 이엠텍에서 그래픽 카드를 자체 생산 하기도 했던 것 같은데... 현재는 OEM으로 보따리 장사만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RTX 3060 Ti 스톰 X 듀얼 OC.

 

RTX 3070 블랙 몬스터 OC. 저 가장자리에 철망 디자인은 무늬가 아니고 실제 구멍이 뚫려 있다보니, 바람이 지나가면서 소음을 유발해 시끄럽다는 평가가 좀 있는 편이더군요.


대단히 불친절한 남자애 하나가 앉아서 접수를 처리하고 있는데...
평일이라 사람은 없었지만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용산에 재고가 없고 김포 물류 창고에서 택배로 보내준다고 하여 택배로 수령하기로 하고 철수.
택배는 방문 이틀 후에 잘 도착 했습니다.


예전 패키지.

 

새로 받은 X17은 포장이 달라졌습니다. 내용물도 개선이 됐을지는 써봐야 알겠죠.

 

이번에 받은 X17은 과연 몇 개월만에 고장이 날지... 기대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