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Game

플래닛사이드2(스팀) 무료 리딤 코드 220730 기준

728x90

리딤 코드 입력 방법 1

게임에 접속한 다음, ESC 키 > 오른쪽 최하단에 있는 DEPOT 메뉴 > 왼쪽 중간 쯤에 있는 REDEEM A CODE 에서 입력합니다.

ENTER CODE 부분에 입력 합니다.


리딤 코드 입력 방법 2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ENTER ACTIVATION CODE" 메뉴에서 입력 합니다.


EXTRALIFE2021
모든 팩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헬멧.

NINEYEARSPS2
플레이어 캐릭터가 부착 할 수 있는 치장용 데칼.

PS2Escalation
NS-11P 어설트 라이플. 어설트 라이플이라 컴뱃 매딕만 장비 가능. 모든 팩션 사용 가능.
추가로 Salvaged Platinum Compound 헬멧. NSO 제외한 모든 팩션 사용 가능.

성능은 CERT 포인트로 구입 할 수 있는 NS-11A와 동일하고 색상만 살짝 다릅니다.


PSUARMORDECAL
플레이어 캐릭터가 부착 할 수 있는 치장용 데칼.

PSUVEHICLEDECAL
차량용 데칼.

5YEARSPS2
차량 및 플레이어 캐릭터 부착 가능 데칼.

6YEARSPS2
캐릭터 및 차량용 데칼과 NSX-P 나기나타. LMG이기 때문에 헤비 어설트만 장비 가능.

성능은 1,000 CERT로 구입 할 수 있는 NSX 나기나타와 완전히 동일하고 색상만 다릅니다.


NSOPS2019
맥스를 제외한 모든 병과가 장비 할 수 있는 SMG NSX-P 텐구. 1,000 CERT로 구입 할 수 있는 NSX TENGU와 성능은 동일하며 색상만 다릅니다.

LEGACY2022
카빈 NS-11C, NS Harrower 나이프. NS-11C 같은 경우 NS-11CP가 아니라 1,000 CERT로 구입 할 수 있는 NS-11C와 동일하기 때문에 이미 CERT로 구입 한 상태라면 나이프만 받게 됩니다. 나이프는 기본 나이프와 모양만 다르고 성능은 동일합니다.

SURF2022
UBR-300 Swordfish-P 수륙양용 라이플. 기본으로 주어지는 프로그맨 보다 파워는 약하지만 명중률이 살짝 더 좋습니다.

PS2WelcomeBack
카빈 NSX-P 탄토와 헬멧. 모든 팩션에서 받을 수 있지만 NSO는 헬멧을 받을 수 없습니다.

MLGREPORT
MLG 데칼과 1시간 짜리 부스트 팩. 다만 이 리딤 코드는 계정 당 한 캐릭터만 받을 수 있음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