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편의점] 우월한돈 제육도시락 3,900원

728x90

육, 그러니까 돼지고기 볶음이 들어간 도시락은 인기 메뉴 중 하나죠.

GS25에서도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변화는 있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기록한 것들만 보면...

제육볶음 도시락 > 미생 강된장 & 제육볶음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 순으로 바뀌어왔군요.

예전 GS25 도시락 제품들은 김혜자 배우를 내세워 "혜자롭다"는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었죠.

제육볶음 도시락[링크] 때는 김혜자 배우 얼굴이 찍혀 있었는데, 지금은 유명인 브랜딩 없이도 잘 팔리는 모양인지, 도시락 이름만 적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3년전 당시에는 가격도 3,200원이었군요.

요즘에는 "우월한돈 제육도시락"이라는 이름으로 제육볶음 도시락의 명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 소니까 한우, 한국 돼지니까 한돈... 한국 남자 >> 한남

한남이라는 소리를 들으면 화는 내는 한남들이 있는데, 한남이 욕으로 쓰인다는 걸 아는 정도의 지능은 가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몰카는 불법이니 보지도 불법 촬영 하지도 말고, 성추행 하지 말라는 소리는 못 알아듣는 인간 미만들이 기분 나쁘다고 빼액거릴 줄은 알고...

신기해라...


우월한돈이라... 사실 국산이 수입산에 비해서 더 나은 점은 거의 없죠. 수입산이 요즘은 위생, 가격, 품질 모든 면에서 더 우수합니다... 가격은 3,900원.


광복절을 맞아 8월 한정이었는지 애국지사들 이름 스티커가 붙어서 나왔었습니다.


성분표입니다. 한돈 제육 양념육 24.56%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중량은 435g, 칼로리는 670Kcal입니다.


반찬 다섯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무 슬라이스... 왜 고깃집 같은 곳에 가면 나오는 쌈무가 들어있습니다. 별도의 빨간색 용기에 담겨있고 분리 할 수 있으므로 전자렌지에 넣기 전에 빼야 합니다.


밥 위에는 검은 깨가 올라가 있네요.


제육 볶음 위에는 비닐이 덮여있으니 데우기 전에 제거해야 합니다.


콩나물이 약간 들어 있습니다. 입 큰 사람이면 한 입 거리 정도...


쥬키니 호박 볶음입니다. 맛은 그다지...


계란찜입니다. 부드럽네요. 제육 볶음이 좀 매운 편이라서 잘 어울립니다. 양이 적어서 아쉽네요.


도시락 용기가 길쭉해서 작은 전자렌지에서는 제대로 회전이 안 됩니다. 덕분에 좀 탔군요... 도시락 용기를 좀 작게 만들어주면 좋겠는데, 딱히 개선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육 볶음이 맵습니다.

반찬들의 전체적인 구성은 제육 볶음과 잘 어울리는 편이긴 합니다.

그런데... 제육 볶음이 매워요.

맵습니다.

가격이나 구성은 괜찮은 편이라서 추천 할 만 합니다만,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권장, 그렇지 않으면 피해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