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바나나소다 외 기타 등등, GS25 편의점 군것질 거리들

728x90

후에 배가 고플 때...

주변에 널려있는 것이 GS25 편의점[링크]이라서 뭐 먹을 것이 없나 내려가보는데요...

음... 뭐가 잘 없어요...

풍요 속의 빈곤, 포스트모더니즘 뭐 그런 거죠.

배는 고프니까 몇번 시험 삼아 먹어본 것들이 있는데, 아래에 기록을 남겨 봅니다.


[GS25 위대한 크림단팥빵] 무게 130g, 칼로리는 435kcal입니다. 가격은 정가 1,100원입니다.


버터크림 13.33%, 통팥앙금 40%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주재료가 제법 많이 들어가있군요.


무슨 행사를 하는지 넥슨 캐시 딱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빵 생긴 건 뭐 평범합니다...


안드로이드 넥슨플레이엡에서만 입력 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가 있네요. 넥슨 게임은 하지도 않고 휴대폰도 아이폰이라서... 필요한 분 있으면 쓰시고 썼다고 댓글 달아주세요.


빵을 하나 더 먹어서 코드가 하나 더 있네요.


아래에는 팥이 깔려있고, 위에는 버터 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뭐 맛은 편의점에서 파는 1,100원 짜리 빵맛이죠... 버터 크림은 식감이 까슬까슬하네요. 팥은 평범한 편. 배고플 때 하나 집어먹을만은 하네요.


[GS25 위대한 빅초코도넛] 가격은 1,200원입니다. 무게는 130g인데, 칼로리는 무려 526kcal입니다....


이름은 초코 도넛이지만, 레알 초코는 안 들었고, "준초콜릿"로 분류되는 원재료가 사용됩니다.


까보니 왜 빵집에서 파는 꽈배기네요... 500kcal가 넘는 무시무시한 열량(526kcal)을 자랑합니다. 보시다시피 제품 이름 마냥 꽤 큽니다.


맛은 뭐... 기름기 쟐쟐쟐 흐르는 꽈배기 맛입니다. 배고플 때야 먹겠지만 평소에 먹기엔 좀 부담스러운 맛과 칼로리네요.


[GS25 POP & Cafe 아몬드미니쿠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무게는 90g, 칼로리는 420kcal입니다. 위에 소개한 꽈배기... 아니 빅초코도넛 만큼이나 꽤 고열량이네요.


작은 크기에 무게도 90g인데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밀가루, 마가린 등 버터는 합성착향료만 들어간... 뭐 1,000원 짜리니까요. 그래도 아몬드슬라이스가 6.26%나 들어갔습니다!


15개의 작은 쿠기가 들어있습니다. 포장을 뜯으니 냄새가 그럴싸하네요.


크기는 요 정도... 맛은 뭐... 평범하네요.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바삭하게 만들면 더 맛날지도 모르겠습니다.


[GS25 YOU US 쌀로 만든 고소한 인절미] 이것은 제가 직접 구입한 것은 아니고,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거네요. 무게 56g에, 칼로리는 325kcal입니다.


가격은 한 봉지에 1,000원입니다.


쌀가루가 36%나 들어있군요. 볶음콩가루도 9%가 들어있습니다.


생긴 건 인절미 비슷한 색상에, 조그맣게 네모네모 합니다.


AA 건전지와 크기 비교... 맛은 그럭저럭 인절미 비슷한 맛이 납니다. 평범합니다. 다시 먹고 싶지는 않군요.


[GS25 YOU US 바나나소다] "맛있으면 바나나!" 가격은 1,000원입니다. 용량은 350mL 들어있고, 열량은 178kcal입니다. 바나나농축액이 무려 0.05%, 바나나퓨레(바나나 갈은 것)도 0.05% 들었다고 합니다. 아이참 ^^* 이거야말로 바나나 헤엄친 국물이네요.


(주)상일 이라는 곳에서 만들었군요. HACCP(해썹) 인증이 찍혀 있어서 일단 안심하고 마실 수 있겠습니다.


약간 노랑색을 띄는 하얀 액체입니다. 맛은... 바나나 맛이 나기는 하는데... 탈지분유가 섞여서 우유맛도 납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아주 약한 바나나 우유 맛의 탄산음료네요...(바나나향 나는 밀키스?) 호기심에 마셔봤는데, 음... 미묘하군요. 다시 마시지는 않을 듯.


알게 모르게 이상한 액체와 물질들을 섭취해왔네요....

아무튼 다음에 또 먹거리 기록이 쌓이면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