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식객 별미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728x90

러가지 기상천외한 도시락들이 나오는 와중에, GS25 도시락 중에는 이런 것도 있습니다.

별미밥상 닭가슴살 도시락, 이라는 물건입니다.

가격은 3,800원 표시중량은 390g입니다.

기존의 도시락들이 평범한 한끼 식사의 느낌이었는데, 이건 뭐랄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정사각형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기에 무리 없는 크기와 모양이네요.

 

이 도시락은 따로 젓가락을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포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라벨에 참 의미없는 문구 좀 안 넣었으면 좋겠네요. 별미 - 건강 - 무명...?

 

종가집 연두부 100g 한 팩과, 그 위에 뿌려먹을 수 있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어있습니다. 드레싱은 두부 하나 해치우기에 아주 충분한 양입니다. 달달하고 새콤한 게 맛나네요.


방울토마토 하나, 오이, 양배추, 삶은 계란 반조각 등의 구성으로 샐러드가 들어있습니다. 샐러드 그릇만 분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즉석섭취하는 야채 같은 식품을 고를 때 HACCP 인증인지 아닌지가 중요하죠. HACCP는 잔여 염소(야채는 차아염소산나트륨 - 즉 락스로 씻습니다)를 중요하게 보며, 여러가지 까다로운 검사를 거칩니다.

 

주찬이라고 할 수 있는 닭가슴살. 닭가슴살 자체는 특별한 조리는 되어 있지 않고, 밑에 달달한 야채 소스가 담겨있어서 찍어먹는 형태. 오른쪽으로 삶은 고구마가 보입니다.

 

잡곡밥이 들어있습니다. 데우지 않을 경우 처절하게 맛이 없습니다. 데우면 그럭저럭 괜찮네요.


끼 식사용이라기 보다는 뭔가 다이어트용 도시락 같은 구성입니다.

두부와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샐러드로 미네랄을 섭취하는 전형적인 다이어트 식단이네요.

뭔가 허전할까봐서 잡곡밥이 들어가 있고요.

사실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이 되려면 밥이 빠져야 할 테지만, 안 넣기는 뭐하고 그래서 잡곡밥이 우격다짐으로 들어간 느낌적 느낌이.

오리엔탈 소스나 닭가슴살 밑에 깔린 소스도 넉넉하고, 다른 GS25 도시락들과 마찬가지로 가격 생각하면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실 식사라기 보다는 출출 할 때 간식대용으로 먹기에 더 적합해 보이네요.

이것 하나만 먹으면 배가 고픕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업체들의 다이어트 도시락보다 약간 품질이 떨어지지만, 3,8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추천할만 합니다.


GS25다른 도시락 구경하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