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추석한정판 명절도시락

728x90

족의 대명절... 추석!

성묘 벌초 나갔다가 벌에 쏘이고, 잔디에 앉았다가 유행성출혈열이나 진드기에 감염된다든지,

친척끼리 덕담을 가장한 험담 까다가 칼부림 나고, 명절 음식 장만에 지쳐 연휴 끝나면 이혼율이 급증하고...

배달민족의 오지랖이 마구 폭발하고 나이 자신분들은 꼰대력이 솓구치는 훌륭한 날이죠!

아무튼 추석 명절을 맞아서 GS25에서 한정판 도시락을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명절 도시락!

평소에는 판매하지 않고 추석 명절 즈음에만 등장했던 녀석입니다.

아마 이번 설 명절에도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한정판(?)답게 구성이 꽤 강렬했었습니다.

 

추석에만 반짝 판매했던 명절 도시락. 가격은 6,000원.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좀 비싸네유....

 

밥도 그냥 흰쌀밥이 아니라 찰흑미, 현미 같은 것이 들어갔고, 명절 도시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잡채와 전 같은 명절음식이 반찬입니다.

 

김혜자 할머니가 곱게 한복을 차려입으셨네요.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출입증 카드지갑과 LG G2 핸드폰입니다.


물론 크기가 큰 관계로 이렇게 전자렌지에 데우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제발 밥은 좀 밑으로 깔든가 해서 2단으로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ㅠㅜ

 

명절 도시락이라고 이렇게 약과와 방울토마토도 후식으로 들어있네요.

 

잡채입니다. 집에서 하기 정말 귀찮고 껄끄러운 음식 중 하나. 아주 본격적인 잡채입니다.

 

심지어 전도 들어있습니다... 잡채와 전 반찬만으로도 6,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네요.

 

흰 쌀밥이 아니고 찹쌀과 현미밥...

무래도 제조단가나 판매량이 안 맞아서 평소에는 팔기 어려울 것 같은 구성입니다.

말 그대로 명절에만 반짝 판매 하는 한정판매 도시락...

2016년 설 연휴에도 다시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