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바싹불고기 도시락

728x90

GS25 도시락 소개가 한동안 뜸했었네요.

그게 왜 그랬는고 하니...

GS25 도시락만 먹으면 알레르기가 일어나서 온 몸이 간지러운 증상이 있었습니다.

이게 도시락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알레르겐 때문인지 알 수 없었던 관계로 한동안 GS25 도시락 제품을 피했는데...

원인은 지금도 오리무중이네요.

아무튼 이번에 소개 해 볼 도시락은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인 "바싹불고기"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4,000원.

HACCP 공장에서 제조하는군요.

 

4,000원 하는 도시락인데, 크기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꽤 거대해서 전자렌지에 넣으면 이렇게 되어버립니다... 전자렌지 쟁반 위에서 빙글 빙글 돌아야 골고루 데워지는데, 이렇게 붕 떠서야... 2단 도시락 구성으로 포장했으면 좋았을텐데요.

 

밥 위에는 깨 장식이 깨알같이 깨깨 올라가 있습니다. 다른 도시락들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약간 모자란 듯한 애매한 양...

 

애호박 나물입니다.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놀랍게도 잡채가 들어있습니다. 꽤 본격적인 맛입니다. 잡채 집에서 하면 엄-청 귀찮죠...

 

김치는 뭐 K국이니까 기본 사양.

 

햄과 계란으로 속을 채운 튀김입니다. 일단 성분표에는 햄에그까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원래 커틀릿(cutlet)이라고 해야 맞습니다만, 까스라는 일본식 낱말을 한국에서도 사용하고 있죠.

 

크기는 한 입 정도... 간은 안 되어 있지만 그럭저럭 맛나네요.

 

주찬인 "바싹"불고기. 약간 질긴 느낌이 있지만 4,000원 짜리 도시락에 들어가는 반찬치고는 꽤 괜찮습니다.

 

고기가 약간 질긴 느낌이지만, 4,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잡채라든지 하는 식으로 구색 맞추기가 아닌 꽤나 본격적인 구성입니다.

이 제품도 역시나 '혜자 도시락'의 명성에 잘 어울리네요.

단점이 있다면 전자렌지에 넣고 데우기가 불편하다는 겁니다.

밥을 별도 용기에 담아 2단 도시락으로 포장하는 편이 나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