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금정역] Cafe G729A (카페 지729에이)

728x90

정역 주변에 가구거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구점들이 하나 둘 없어지더니 음식점이며 카페들이 들어서더군요.

어느 날 툐깽이와 금정역 가구거리 주변을 걷다가, 우연히 독특한 간판의 카페를 발견하고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가게 이름부터 좀 특이하네요.

Cafe G729A... 도로명주소로 군포시 군포로 729 번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름을 이렇게 지은 것 같습니다.

지번주소는 금정동 40-6번지입니다.

전화번호는 031-396-9992 라고 합니다.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금정역 4번 출구 나서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카운터 옆에 토끼 인형이 있네요. 729번지 가게라서 729라니 심플한 작명입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입니다. 과하지도 않고...

 

시계가 걸려있는데 시간이 맞지는 않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폼....

 

벽에 접시와 잔이 막 붙어있네요.

 

가게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고, 안에는 흡연실도 따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모임에도 적당합니다. 앉아 있으려니 무슨 자전거 동호회 같은 사람들이 흡연실로 우루루 몰려 들어가더군요...

 

아메리카노와 브레드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일단 커피는... 오오 탄맛 쩌네요.......

 

탄 맛이 너무 강합니다. 로스팅은 적당히... ㅠㅅㅜ... 그런데 커피 뒤로 보이는 저 수상한 그림은?!

 

시럽아트를 만들어 주는 가게입니다. 몇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툐깽이가 저를 괴롭히려고 라바를 부탁했네요. 으으으... 그런데 이 라바는...?! 원작의 혐오스런 모습과는 달리 좀 많이 귀엽군요...

 

생크림과 시럽이 음춍 달콤하네요. 커피만 좀 맛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위기 괜찮고 넓은데다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습니다.

다만 아메리카노가 탄 맛이 납니다...

빵은 맛있었지만 커피가 너무 태운 맛이 나서 그저 그랬어요.

커피 맛만 좀 좋아지면 자주 찾게 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