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한정판 멀티 기프트 세트

728x90

이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스타벅스 관련글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스벅 자주 이용하고 아주 좋아합니다.

스타벅스 관련 상품을 사 모으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e프리퀀시 상품나오면 꼬박꼬박 바꾸고 텀블러도 몇 개 있고...

스타벅스 주식은 너무 비싸서 못 샀어요... 슬금슬금 우상향 하더니 지금은 100달러를 넘었네요.

아무튼 이번에는... 미국에서만 파는 스타벅스 2020년 크리스마스 한정판, 멀티 기프트 세트를 손에 넣었습니다.

 

STARBUCKS SHARE THE JOY MULTI-GIFT SET

 

아메리카인들의 웅장한 기상이 느껴지는 장엄한 크기입니다. 구성품은 스뎅 머그 컵 두 개, 잡다한 주전부리.

 

포장이 좀 과대합니다. 안에 들은 것 보다 포장 부피가 더 커요. 스타벅스 관련 리테일 상품은 네슬레가 만드는 모양이군요.

 

포장이 엄청 커서 뭔가 그럴싸해보이긴 합니다.

 

종이박스를 버리고 스뎅 컵 두 개가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스테인리스 컵은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이중 구조이며 단단히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겉으로 봐서는 무거워 보이지만, 상당히 가볍네요.

 

스테인리스 머그로 색이 입혀져 있지 않은 스테인리스 질감 그대로입니다. 예쁘네요.

 

머그 컵과 함께 인스턴트 카페모카, 코코아, 조그마한 카라멜 와플 각 한쌍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더-럽게 없네요.

 

컵은 이쁩니다. 둘 다 좀 가볍고 마감이 어딘가 약간 모자란 느낌이긴 하지만... 가볍게 간편하게 막 굴리기에는 좋아 보입니다.

 

스벅 인어 로고가 대문짝만하게 찍혀 있다는 게 포인트...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거대한 크기에 비해 많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포장에 비해 들어있는 건 별로 없고, 결정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네슬레가 만든 코코아와 카페 라떼가 너무 맛이 없습니다.

카라멜 와플도 이게 무슨... 음식 맞나 싶을 정도였고요.

다만 컵이 이쁘니 다 용서가 됩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크-게 찍혀 있는, 막 굴릴 머그 컵이 필요한 사람에게 권할 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