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라미 +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볼펜

728x90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마시면 ⭐을 줍니다.

아 다만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에 앱을 깔아야 합니다.

아무튼 그래서 뭔가를 많이 마시면 가끔 이벤트로 상품을 주기도 하는데요.

올해 여름에는 타월[링크]을 줬었어요.

올 겨울에는 라미 볼펜을 주네요...?

이름하여 LAMI + Starbucks Speacial Edition...

 

커피 종이컵 모양 깡통에 담겨 있습니다.

 

뒷면에도 이런 귀여운 디테일이...

 

또깡을 열어보면 설명서와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 위주로 꾸며져 있네요.

 

볼펜 본체와 고무 재질의 액세서리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곰이 귀엽네요. 진상 손놈에게는 베어허그-

 

스벅 인어 마크도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에는 말 그대로 설명이... 별 내용은 없네요.

 

뒷면에는 친절하게도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런 물건 조잡하거나 품질이 영 아닌 경우가 많은데, 이 볼펜은 최저한의 품질은 보장되는 라미 제품입니다.

만듬새도 괜찮고...

아까워서 써보진 않았지만 뭐 잘 나오겠죠.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