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알리직구] 브라운 전동 칫솔용 휴대 케이스 ★★★★★

728x90

브라운(오랄B)에서 나온 전동 칫솔을 씁니다.

왜 더 빨리 이걸 안 썼을까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더 잘 닦이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도 그렇고 편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걸 가지고 다닐려니 크기가 어중간합니다.

가방 안에 넣어서 다니다가 가끔은 버튼이 멋대로 눌려 "우우우웅웅웅웅" 해서 황급히 꺼내서 꺼야 하기도 하고...

살짝 불편하다는 말이죠.

브라운 전동 칫솔 라인업 중에 최상위 모델은 휴대용 케이스를 기본 제공합니다만, 그 아래 다른 모델들은 그런 거 없습니다...

 

Oral B Professional Care Type 4729.

 

비싼 건 뭐 블루투스도 붙어있고... 회전수도 더 많고 그렇군요.

 

제 것은 모델명이 프로페셔날 케어 Type 4729입니다.

제일 저렴한 모델이지만 기능은 매우 충실해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상위 모델도 모양이나 크기는 비슷한 것 같네요.

 

휴대용 케이스만 따로 사려고 알리익스프레스를 좀 뒤져봤습니다.

검색에 걸리는 것들은 죄다 못생긴 플라스틱 케이스네요.

물론 싸고 튼튼할 것 같기야 하지만, 너무 못생겼다는 말이죠.

미학적으로 용납 가능한 수준이 아닙니다!

 

기능이야 충분히 만족하고, 가격도 2$미만으로 전혀 부담없는 수준이기는 하지만... 매일 가지고 다닐 것인데 이렇게 못생겨서야...

 

"...무조건 예뻐야 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Oral B toothbrush case" 같은 키워드로 쿼리를 넣으면 온통 이런 싸구려 플라스틱 케이스만 쏟아집니다.

열심히 뒤져서 그나마 예쁜 걸 발견 했습니다.

정말 어렵게 찾았네요...

 

분명 Registered Air Mail을 선택 했는데, 국제 준등기로 왔습니다. 20일 정도 걸려서 왔네요. 평균적인 속도입니다.

 

왼쪽으로 크기 비교를 위해 출연한 아이폰 7+입니다. 비닐에 싸여서 파손된 부분 없이 잘 왔습니다.

 

차분한 회색입니다. 재질은 방수 PU(PolyUrethane)입니다. 커버는 자석으로 고정됩니다. 자력이 강한 편이라서 단단히 닫힙니다.

 

배송 중 모양 유지를 위해 스펀지가 들어있습니다.

 

전동 칫솔을 넣어 봤습니다. 딱 맞네요. 브라운 오랄 B 제품 아니더라도, 타사 제품들도 전동 칫솔 크기가 대부분 거기서 거기일테니 아마도 잘 맞을 것입니다.

 

브러시는 이렇게 커버 부분에 끼워 둘 수 있습니다.

 

사실 플라스틱 제품 쪽이 더 튼튼하고 기능은 낫겠죠.

가격도 훨씬 저렴(10분의 1!)합니다.

하지만 매일 볼 것인데 기왕이면 모양이 예쁜 게 낫지 않을까 싶어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싼 편이고, 이런 종류 제품을 파는 셀러도 많지 않아서 배송도 오래 걸린 편입니다만, 매무새도 단단하고 아주 만족스럽네요.

제가 구입했던 셀러는 이 곳 [링크]입니다.

저는 두 개 구입 했는데, 배송비 포함해서 15.48$ 냈습니다.

최근 중국과 미국의 무역 분쟁이 다시 격화되면서 원-달러 환율이 급등 중입니다.

구입 하실 분은 더 오르기 전에 결제하는 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