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알리익스프레스 #유리물병 #해외직구

728x90

병이 하나 있는데 용량이 약 500ml입니다.

꽤 많이 들어가는 편이라서 편리하고 유리 물병이라서 좋긴 한데...

너무 많이 들어가고 커서 좀 작은 유리 물병을 좀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국내 쇼핑몰에서는 쓸데없이 비싼 가격과 함께 물건도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결국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서 200ml 유리 물병을 하나 샀습니다.


주문하고 18일만에 왔습니다. 보통 15일~20일 정도 걸리더군요. Registered Air Mail(국제등기)로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백으로 포장이 아주 단단히 잘 되어 있네요.


유리병이라서 깨지지 않을까 좀 걱정하기는 했지만 포장이 튼튼해서 무사히 물건너 산건너 도착 했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네요. 중국으로 유리 물병을 주문하면 20일 만에 막 도착하고...


종이 박스안에 비닐로 싸여 있는 유리병이 들어 있습니다.


이런 모양입니다. 심플하군요.


의미불명의 영어가 적혀 있습니다. SAKURA This is 어쩌구... 이런 문구 안 적혀 있는 제품은 영 없더군요.


단점 1. 뚜껑 위에 끈이 달려 있는데 이게 플라스틱이나 합성 섬유가 아니라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병을 씻으면 이 끈이 젖어서 도통 마르지가 않습니다.


컵 자체는 작고 귀여워서 마음에 듭니다. SAKURA 어쩌고 하는 문구랑 뚜껑이 좀 애매합니다.


단점 2. 뚜껑이 좀 부실합니다.


뭐 이미 구입해 버린 거 사용은 해야겠지요... 100%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작은 크기 물통은 잘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딱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그럭저럭 사용 할 만은 합니다.

저는 11월 11일 광군절 세일 할 때 쿠폰끼고 10.13$ 주고 구입 했습니다.

요즘 환율로는 11,000원 정도 되겠네요.

셀러 링크는 [여기]입니다.


다른 알리익스프레스 잡동사니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