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미녀와야수 #머그컵 #이벤트 #상품 #GS25 #편의점

728x90

만의 냉장고 앱(GS25 앱)에서 매달 이벤트를 이것 저것 합니다.

대부분은 라이프 스타일과 전혀 상관없는 것들이라 지나치고는 합니다만, 이번에는 뭔가를 좀 사먹었더니 미녀와 야수 머그컵을 준다고 해서 뭐 준다고 하니 일단 받아는 왔습니다.

집에 컵은 많은데 뭐 준다는 거 마다 할 수는 없으니까요...


상자가 제법 큽니다.


당연히 중국제입니다. 전자렌지에는 들어가지만 오븐에는 사용 할 수 없다는군요.


물 마시는 머그컵이 아니고 좀 넓은 컵스프용이네요.


모바일POP 쿠폰이 하나 들었습니다. 아이구 뭐 이런 것 까지... 최대 1만원 당첨이라구 해서 넣어봤더니 500원 짜리네요. 그래도 뭐 땅파서 500원 안 나오니까 감사한 마음으로...


넓은 머그컵 한 쌍이 들었습니다.


면적이 넓고 높이는 짧은 형태입니다. 용량이 450ml로 상당히 많이 들어가는 편이네요.


미녀와 로고 야수가 아니라 디즈니 프린세스라고 적혀 있네요.


바닥에는 디즈니 마크와 유어스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품질은 나쁘지 않네요.

큰 기대를 안 했는데 괜찮습니다.

컵도 좀 큰 편이라 실용적일 것 같기는 한데...

그러나 디즈니 프린세스라는 것은 취향을 좀 탄다는 말이죠.

디자인이 제 취향은 아니라서 좀 애매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