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맛있닭가슴살정식 #편의점 #도시락 #CU #씨유

728x90

내 편의점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것은 GS25[링크]입니다.

CU(씨유)[링크]는 할인이나 적립도 얼마 없고 해서 저는 주로 GS25만을 이용합니다.

이 블로그에 GS25 도시락[링크] 리뷰가 대부분인 것은 그런 이유입니다.

뭐 간혹 귀찮아서 GS25까지 기어갈 힘이 없을 때는 씨유 도시락을 사먹기도 합니다.

그 간혹이 찾아와서 사먹어 본 도시락이 백종원 브랜드 '맛있닭가슴살정식'도시락입니다.

도시락 이름에서부터 뭔가 말장난이...

이런 아저씨 개그 옐로카드 감입니다.


집밥은 씨유, 백종원 브랜드의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3,900원.


가격이 아슬아슬하게 3,000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GS25 도시락은 젓가락이 안 들어있지만, 씨유 도시락은 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중량은 480g, 열량은844kcal입니다.


성분표입니다. HACCP(해썹) 인증이네요.


밥은 밥맛입니다.


주찬인 닭가슴살 볶음입니다. 닭가슴살과 감자를 버무려 간장 소스에 볶은 것입니다. 맛이 나쁘진 않네요.


가라아게, 그러니까 작은 닭튀김입니다. 소스도 있습니다.


주키니 호박 같습니다. 성분표에는 호박이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붂은 김치입니다


성분표에는 한입 돈까스와 옛날 소시지라고 표기되어 있군요. 두개씩 들어있습니다.


후추라도 뿌렸는지 거뭇 거뭇한 것이 묻어있네요. 맛이 괜찮습니다.


닭가슴살과 함께 들어있는 감자는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감자 반 닭가슴살 반 정도?


의점 도시락 경쟁이 워낙에 치열해서 어느 업체가 압도적인 우위에 있다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서로 벤치마킹도 하고, 제품 연구 개발이 치열해서 신제품도 자주 나오고 아주 난리도 아니죠.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구성이면 꽤 괜찮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맵고 짠 반찬이 없어서 마음에 드네요.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