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유부초밥세트 #편의점 #유부초밥 #GS25 #간식

728x90

번에 소개 했었던, 주먹밥세트[링크]가 상당히 괜찮았었는데요, 이번에는 '유부초밥세트'가 나왔습니다.

유부초밥은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이지만, 만들기가 까다롭습니다.

요즘에 마트에서 유부초밥 세트이니 뭐니 팔지만 그런 걸로 만든다고 해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물건이 아니죠...

주먹밥세트도 그랬지만, 이 유부초밥세트도 도시락보다는 저렴하고, 삼각김밥보다는 좀 더 비쌉니다.

딱 중간 정도 하는 컨셉입니다.


유부초밥세트. 가격은 2,800원입니다.


젓가락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안 들어있어서 계산하면서 카운터에서 받아야 합니다.


성분표입니다. 중량은 225g, 열량(칼로리)은 176kcal입니다. 유부가 심지어 물 건너온 일본산입니다.


그냥 유부초밥만 덜렁 들어있지는 않네요. 구성이 꽤 그럴싸합니다.


일본에서 온 본고장 유부입니다.


장아찌가 살짝 담겨있습니다.


유부초밥 네 개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이렇게 마요네즈 맛살 소스가 얹혀 있습니다. 맛있네요.


또 하나는 이렇게 와사비 마요소스가 올라가 있습니다. 대단히 맛있습니다.


계란말이 한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무능한 정부 덕에 이제 최저임금으로 계란 한 판도 못 사는 시대가 되었지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럭저럭 맛납니다. 괜찮에요.


격이 2,800원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양이 좀 적습니다.

다만 이건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죠.

양이 적은 분에게는 한끼 식사로 충분 하겠고, 저 같이 좀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간식 거리 [링크] 정도겠습니다.

꽤 맛있습니다.

와사비소스 올라가 있는 거 정말 맛있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유부초밥 생각 날 때 아주 좋습니다.

강력히 추천 할 만 합니다.


다른 간식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