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닭다리 #완전크닭 #도시락 #편의점 #GS25

728x90

로운 도시락이 나와서 한 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름하여 '닭다리 완전크닭 도시락'입니다.

말 그대로 큼지막한 닭다리가 들어있는 도시락입니다.


월드키친 1탄이라고 합니다. 후속도 나올 기세군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중량 510g, 열량(칼로리)는 943kcal입니다.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젓가락은 카운터에서 계산하면서 받으면 됩니다. 이 제품에는 특이하게도 비닐 장갑과 숟가락이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성분표입니다. 닭다리 완전크닭... 이런 아저씨 개그 용납하기 어렵네요... 완전그닥! 해썹(HACCP) 인증마크가 있습니다.


구성이 아주 기름집니다.


맥엔치즈입니다. 마카로니에 모짜렐라 치즈와 칠리소스, 치즈소스가 올라가 있습니다. 맛은 좋은데 양이 적어서 아쉽네요.


치킨도넛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도 있어서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그럭저럭이군요.


코울슬로입니다. 기름진 도시락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네요.


오이 피클입니다. 오이 피클과 코울슬로가 들어있는 작고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는 분리됩니다.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기 전에 분리합시다.


김치볶음밥입니다. 살짝 매운 맛이 있고, 매우 기름집니다. 드레싱도 살짝 올라가 있네요. 기름지다는 거 빼면 먹을만합니다.


닭다리 밑에는 감자 튀김이 깔려있습니다. 물론 유통 과정에서 상당히 눅눅해져 있는 상태라서 아주 뜨겁게 데우지 않으면 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소시지 반토막이 들어있습니다. 파슬리 가루가 엄청 올라가 있네요.


닭다리입니다. 도시락 이름이 '닭다리 완전크닭'인 만큼 엄청 큰 닭다리가 들어있습니다. 닭다리는 미국산입니다. 이렇게 큰 닭은 국내에서는 기르지 않죠.


얼마나 큰지를 좀 측정해 봤는데 약 16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크긴 하네요. 맛은 약간 팍팍해서 그렇지 닭다리이니 당연히 맛있습니다.


지막한 미국산 닭다리가 들어있어서, 편의점 매대에서 눈에 아주 확 들어옵니다.

상당히 기름진 도시락이라서 칼로리가 943kcal에 이르고, 지금은 콜라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콜라까지 같이 마시면 1,000kcal에 상당하는 열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뭐 다이어트 신경 쓰는 분들이 이 도시락을 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구성도 아주 다양하고,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추천 할 만 하네요.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