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부대찌개도시락 #GS25 #편의점 #도시락

728x90

전에도 GS25에서 부대찌개 도시락을 판매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김혜자의 맘 브랜드였습니다.


구버전 부대찌개 도시락 [링크]


과거에 나왔던 부대찌개 도시락은 단종이 됐고, 이번에 부대찌게 도시락이 리뉴얼이라고 해야 할지...

아무튼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나왔네요.

김혜자의 맘 브랜드 부대찌개 도시락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새로운 부대찌개 도시락도 하나 사서 먹어봤습니다.


부대찌개 도시락, YOU US 브랜로로 나왔습니다. 당연히 GS25에서만 팝니다.


까만 색 수저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꽤 단단한 편입니다.


성분표입니다. 가격은 4,000원. 열량은 759kcal, 중량은 453g입니다. 전자렌지 700W 3분 50초, 업소용 1000W에는 3분 데우라고 적혀 있네요. 부대찌개를 데우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즉석섭취식품이 아닌 즉석조리식품입니다.


부대찌개소스입니다. 중량은 20g입니다. 시뻘겋네요.


부대찌게입니다. 햄이나 떡, 풋고추, 마카로니 등이 들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김혜자 부대찌개 도시락은 반찬은 간단하게 마무리하고, 부대찌개 자체에 집중 했었습니다. 이번의 유어스 부대찌개 도시락은 반찬도 꽤 다채롭네요. 대신 부대찌개가 부실해졌습니다...


밥은 뭐 밥이죠. 평범합니다. 늘 생각하는 거지만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밥이 좀 모자랍니다.


쥬키니 호박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요리에 자주 쓰죠.


편의점 도시락 김치는 유통 편의상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오징어채입니다. 데우고 나니까 아주 부드럽습니다. 살짝 질겨야 씹는 맛이 있는데...


치킨 가라아게가 들어있습니다. 뜨겁게 데우면 꽤 맛나는 편입니다.


감자 볶음입니다. 그럭저럭 맛있습니다.


오뎅 볶음입니다. 뭐 아주 평범한 오뎅맛입니다.


전자렌지에 좀 데워 봤더니... 모양이 그렇게 아름답진 않네요.


진짜 부대찌개보다는 맛이 좀 약한 게 사실입니다만, 쉽게 국물을 낼 수 있다는 건 좋네요.


정히 평가하자면....

옛날 김혜자 부대찌개 도시락 쪽이 더 낫습니다.

반찬은 부실하지만 부대찌개 자체가 훨씬 더 강력 했습니다.

라면사리도 들어있었고...

그런데 이번 유어스 부대찌개는 반찬이 여러가지로 늘어난 반면에 부대찌개 자체는 힘이 좀 죽었네요.

맛도 살짝 덜한 듯한 느낌적 느낌...

그러나 4,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국물 곁들여 밥 한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여전합니다.

썩 나쁘진 않지만, 김혜자 부대찌개 도시락이 돌아왔으면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