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마우스파우치 #파우치 #pouch #mouse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728x90

트북을 항상 들고 다니고 마우스도 같이 휴대합니다.

가방 속에서 마우스가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바람에 상처도 나고 그래서 파우치를 하나 사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마침 약간 할인해서 팔기에 구매 했어요.


주문한지 22일 만에 왔습니다. 약간 늦었네요. 국제등기(Registered Air Mail)로 시키면 보통 15~20일 정도 걸립니다. 주말 끼고 하면 한국 도착해서도 한 일주일 걸리고 그럽니다.


중후한 까망색으로 샀습니다. 다른 색상도 팝니다.


매쉬(mesh) 재질입니다.


weekeight, '위크에잇'이라는 상표네요.


뒷면은 민짜.


아주 큼지막하게 portable mouse pouch, 포터블 마우스 파우치라고 적어 놨습니다. 좀 거슬리기는 하는데...


뒷면입니다.


뭐 이렇게 작은 파우치에 상표를 못 새겨서 안달인지... weekeight이라는 상표가 무려 네 군데나 적혀 있습니다.


열어 본 모습입니다. 뚜껑 즈음에, 케이블 정리 하라는 것인지 고무밴드가 박음질 되어 있습니다. 세심하네요.


왼쪽은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557입니다.


쏙 들어갑니다. 메쉬 재질이라서 약간 늘어나기 때문에, 이것보다 더 큰 마우스로 무리없이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 쓰는 마우스는 Logitech M557 [링크]입니다.

작은 크기에, 4방향 휠, 가벼운 무게, 블루투스 방식 등의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아주 쏙 들어갑니다.

마음에 드네요.


파우치 가격은 무척 저렴합니다.

하나당 1$ 정도...

두 개 구입하는데에 국제등기 배송비 포함해서 3.14$ 지불 했습니다.

셀러 링크는 [이곳]입니다.

요즘 환율로 4,000원 약간 안 되는 돈이겠습니다.

11번가다이소를 뒤져보면 비슷 한 것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찾지는 못했습니다.

배송이 좀 늦기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이 정도면 상당히 좋은 편이라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