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금정역] 산본시장 부근 카페, 커피원

728x90

포시 산본시장 부근에 새로 개업한 카페가 있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이름은 커피원이라고 하네요.

전화번호는 [031-392-9157]이구요,

도로명 새주소로는 [경기도 군포시 당산로 220], 구지번 주소로는 [군포시 산본동 236-1번지]입니다.

화장실은 건물 밖에 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산본시장 건너편에 있습니다. 큰 길에서 멀지 않아 입지는 좋은 편이네요.

 

 

커피는 테이크 아웃하면 500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더치커피도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가게 안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아기자기하네요. 가게는 약간 좁은 편이라서 테이블은 많지 않습니다.

 

 

 

 

메뉴입니다. 커피나 차, 주스등을 팔고 있네요. 가격이 제법 있는 편이네요. 서울 시내 찻집과 거의 비슷....

 

저는 바나나 키위주스를 시켜보았어요. 6,500원.

 

우아한 툐끼는 로얄 밀크티. 5,000원입니다.

 

나 주스맛은 뭐 그럭저럭입니다.

그런데 가게가 뭐랄까 특색이 없달까요...

너무 평범하기도 하고, 동네에 있는 카페치고는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라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는 다는 것이...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