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산본동]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팟 드 미엘

728x90

이비 달달한 거 좋아해?

나도 좋아해...

산본동에 괜찮은 카페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저번에 소개했던 카페 G729A [링크] 라든지, 레드 브릭 [링크] 라든지 하는 가게들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달달한 케이크를 파는 가게 중에는 팟 드 미엘(꿀단지라는 뜻)이 단연 최고입니다.

전화번호는 070-4118-1021, 지번주소 [군포시 산본동 1240번지 삼성래미안2단지 상가], 도로명주소 [군포시 금산로 91]입니다.

산본시장 사거리 부근이며, 저번에 소개했던 꽤 괜찮은 칼국수 가게인 산본교자 맞은 편입니다.

 

산본시장 사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케이크와 커피가 주력 상품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상가 공동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라바짜 커피! 아주 오래 전에 맥도날드에서 아주 잠깐 라바짜 커피를 팔았던 적이 있어요. 그 때 맥도날드 커피가 정말 가성비로 최강이었는데....

 

독특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깔끔한 편입니다.

 

이 술들은 판매용은 아닌 것 같고, 아마 케이크 만들 때 쓰지 않나 싶군요.

 

아파트 단지 주변이라서, 아이들 가방을 담을 수 있는 보관함, 유아용 의자등도 비치되어 있군요.

 

음료 가격표입니다.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

 

팥빙수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여기 팥빙수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네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맛이 좋은 편입니다. 조각 에이크는 4,500원에서 5,000원 정도. 인기있는 메뉴는 늦게 가면 다 팔리고 없어요. ㅠㅜ

 

조각 케이크 뿐 아니라, 풀 사이즈 케이크도 예약해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탐스럽네요... 딸기 케이크 꽤 맛있습니다.

 

크레이프인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꽤 맛나 보이는 외모네요.

 

이것은 풀사이즈의 딸기케이크! 툐끼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사왔던 것입니다. 아주 탐스럽네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크기가 좀 작다는 옥의 티가..... ㅠㅜ

 

이번에 가서는 순수롤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켜보았습니다.

 

도지마롤 스타일의 롤케이크....라기 보단 크림을 빵으로 감싼 음식입니다.

 

정말 탐스러워 보이네요.... 빵도 엄청 부드럽고 크림도 굉장히 달달하고 맛납니다. 좋네요.

 

커피잔이 요즘 유행하는 손잡이 달린 유리병 스타일이네요. 들고 마시긴 어렵고 빨대 전용....

 

라바짜 커피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커피에서 나는 신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 때문에, 너무 탄 커피가 나오는 가게가 요즘 흔해졌죠. 팟 드 미엘 커피는 적당한 느낌이네요. 무난합니다.

 

 

 

 

이크나 커피의 질을 생각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커피도 무난한 수준이고, 특히 케이크가 아주 맛있어요.

이 정도로 잘 나오는 케이크를 맛보려면 서울 시내에서 만원 가까이는 줘야 합니다....

추천할만한 카페입니다.

밥먹고 커피 한 잔과 함께 케이크 디저트 하기 딱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