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제육정찬 #도시락 #편의점 #GS25 #제육볶음

728x90

육정찬 도시락이라고 새로 나온 것이 GS25에 있기에 하나 집어 와 봤습니다.

기존에도 제육볶음 들어간 도시락들은 몇 종류 있었는데 리뉴얼이 된 것 같네요.


제육정찬 도시락. 가격은 3,600원입니다.


중량은 402g, 열량(칼로리)은 854kcal입니다. 가정용 700W(와트) 전자렌지에서 2분 10초, 1000W 전자레인지 1분 40초 데우라고 되어 있습니다. HACCP(해썹) 인증 마크가 보입니다.


성분표입니다. 주찬인 제육볶음에는 '한돈매콤불고기'가 사용 됐다고 하는군요. 함량은 20.36%.


4,000원 안 되는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훌륭한 구성입니다.


밥은 뭐 밥맛이겠죠? 검은 깨가 올라가 있습니다.


볶음김치입니다.


성분표에는 그린빈이라고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녹색 친구들이 들어있네요. 맛은 그럭저럭.


오댕 볶음 네 개가 곱게 들어있네요. 뭐 보기만해도 짐작이 가지만, 푸석푸석한 바로 그 오뎅맛 그대로입니다.


계란말이입니다. 최저임금으로 계란 한 판을 살 수 없는 시대가 도래한지도 이제 꽤 됐네요.


주찬인 제육볶음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합니다. 매울까 걱정 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네요. 적당합니다.


렴한 가격에 비해서 구성이 알찹니다.

추천 할 만 합니다.

다만 이거 가져다 놓는 GS25가 잘 없네요.

금방 단종이 된 것인지 잘 팔려서 진열대에서 금방 동이 나는건지...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