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728x90

드폰 케이스 구하기 가장 좋은 곳은 역시 알리익스프레스입니다.

한국에서 사면 품질도 나쁘고 가격은 무척 비싸고 종류도 다양하지 못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싸고 많고 이쁘고 튼튼하고...

배송이 좀 느리다는 단점은 있지만요.

할인을 하기에 충동구매한... 아이폰7 플러스 케이스가 도착해서 기록을 남겨봅니다.


늘 Registered Air Mail로 주문합니다. 1.5$ 정도의 배송비가 있지만, 추적이 되고 일반 우편(소포, 즉 small packet)보다 살짝 빠릅니다.


포장이 너무나 꼼꼼합니다. 부서질 염려가 적은 플라스틱 케이스인데 이렇게 완충제로 전체를 감싸놨네요.


케이스만 시켰는데, LED 램프가 덤으로 같이 왔네요...


깔끔한 플라스틱 포장입니다. 비닐로 대충 포장한 벌크를 보내주는 셀러도 있는데, 이 셀러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카본 파이버 무늬입니다. 물론 무늬만 카본이고... 재질은 평범한 플라스틱입니다. 무늬와 색상이 중후해서 구입한 것입니다. 카본은 딱딱해서 핸드폰 케이스로 쓰려면 보통 다른 재질을 섞게 됩니다.


안쪽 면은 이런 무늬입니다. 뭐 안쪽은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마음에 드네요.


전원 버튼의 디테일입니다. 버튼을 그냥 드러내는 식으로 만들 수도 있었을 텐데 이렇게 살짝 띠가 올라가 있습니다. 보호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아주 얇고 탄성이 있는 재질이어서 버튼 누르는 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무음 레버와 볼륨 버튼의 디테일입니다. 버튼에는 역시 띠가 올라가 있습니다. 레버는 구조상 띠를 올리기 어려우니 개방되어 있네요.


카메라 부분의 디테일입니다. 카툭튀 부분보다 케이스가 살짝 더 올라와 있어서 보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실제 아이폰7 플러스에 장착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하단 디테일입니다. 아이폰7에는 이어폰 잭이 없죠. 중앙에 라이트닝 8 pin 단자, 양쪽으로 스피커와 마이크가 달려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구멍이 거의 들어맞습니다. 만족스럽네요.


USB 방식의 LED 전등을 하나 넣어줬네요. 이건 주문한 적이 없는데...

무척 밝습니다. 쓸만하네요.


소 가격은 5.01$인데, 할인 할 때 구입해서 3.53$들었습니다.

약 4,000원 정도?

2월 1일에 주문해서, 구정 연휴(한국은 꼴랑 3~4일 쉬지만 중국은 약 10일 정도를 내리 쉽니다... 헬죠센...)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약 15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광속이라고 할만합니다.

카본 무늬에 중후한 색상, 까끌한 감촉과 아주 얇아서 그립감도 좋고, 가격도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셀러 링크는 여기 [링크]입니다.

이 맛에 알리익스프레스를 끊을 수가 없다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