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한상가득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728x90

로운 도시락이 나와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김혜자의 맘 브랜드로 나온 "한 상 가득 도시락"입니다.


1월 5일 목요일까지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GS25에는 오로나민C가 있네요. 가격은 3,800원입니다.


성분표입니다. 중량은 426g이며 열량은 735kcal입니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3,800원 도시락 치고는 상당히 균형 잡힌 구성입니다.


밥 위에 까만 깨를 예쁘게 올려 놨네요. 물론 맛은 밥맛입니다.


브라질산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 가라아게(닭튀김), 너비아니, 계란말이가 보입니다.


가라아게입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뜨겁게 데우면 더 맛있습니다.


계란말이입니다. 요즘 고기보다 비싼 계란! 좀 얇네요. 정부의 방역 실패로 인해 조류독감이 창궐하고 있습니다. 무능한 정부 때문에 계란이 비싸져서 지금 계란 소비자가격이 한 판 만원에 육박하고 있죠. 아마 그 때문이 아닐지...


너비아니입니다. 꽤 큽니다. 맛도 그럭저럭.


돼지고기 볶음입니다. 꽤 매콤합니다. 고기니깐 당연히 맛납니다.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그렇다고 아주 적지도 않고... 뭐 적당하네요.


버섯 볶음입니다. 당근과 양파 등의 푸르른 친구들이 들어있습니다.


콩나물입니다.


왼쪽이 도라지 더덕구이인 것 같습니다. 오른쪽은 볶은 김치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냉장 유통을 하고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세균이나 유통 편의상 볶은 김치를 사용합니다.


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 3,800원 가격을 생각하면 꽤 균형잡힌 구성입니다.

물론 기름으로 볶기는 했지만 야채가 네 가지나 들어가 있습니다.

꽤 크기가 큰 너비아니나 가라아게 등도 꽤 맛나는 편입니다.

사실 김치 들어있는 도시락은 제 취향이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추천 할 만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