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순살닭볶음탕 #GS25 #편의점 #도시락

728x90

늘도 GS25 내려갔더니... 시뻘건 도시락 하나가 새로 나왔군요.

일단 호기심에서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순살닭볶음탕' 도시락이라고 하는군요.

예전에 불닭비빔밥[링크]이라는 도시락이 한 번 나온 적이 있습니다.

구성이 불닭비빔밥[링크] 과는 살짝 달라졌네요.


순살닭볶음탕 도시락입니다. 라벨부터가 빨강 빨강 맵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GS25 도시락에는 젓가락이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산 하면서 카운터에서 꼳 받아야 합니다.


성분표입니다. 닭고기는 브라질 산이네요. '순살'이라고 해서 영어로 Plain meat 라고 적어놨네요. 뼈가 없이 살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뜻에서 순살이라고 하니까 de-boned 등으로 표기해야 맞겠습니다...만 뭐 저 같은 사람들 아니면 이런 거 신경 안 쓸테니 넘어가죠...


가격은 3,800원입니다. 중량은 448g, 열량은 680kcal입니다. 700W(가정용) 전자렌지에서 2분 40초, 1000W(업소용) 전자렌지에서는 2분 돌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포장 뚜껑은 반드시 열고 데워야 합니다.


밥입니다. 평범합니다.


볶은 김치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에는 유통 편의상 생김치 대신 볶은 김치가 들어갑니다.


오뎅 볶음입니다. 평범합니다.


정부의 조류 독감 방역 실패로 인해, 귀한 몸이 되신 계란... 그 귀한 계란말이입니다. 좀 얇게 느껴지는 건 그냥 느낌 탓인지 조류 독감의 여파인지 알쏭달쏭하군요.


주키니 호박 나물입니다. 양파도 좀 섞여 있습니다. 맛은 평범합니다.


두부 조림입니다. 두부 조림도 새빨갛네요. 까만 깨가 이쁘게 올라가 있네요.


두부 조림 크기는 적당히 큽니다. 맛은 그렇게까지 맵지는 않네요.


주찬인 닭 볶음탕입니다. 위협적인 빨강색입니다. 가운데에 놓여있는 것은 감자입니다.


닭고기 크기는 적당합니다. 양이 좀 적은 게 아쉽네요.


감자도 들어 있습니다. 나쁘지 않군요.


겁게 데워 먹으면 맛이 그럴싸합니다.

다만 매워서 저는 다시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반찬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매운 거 빼면 권할 만 합니다.


다른 도시락 구경하기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