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간식 #수박바젤리 #위대한크림앤슈빵

728x90

늘도 GS25[링크]에서 파는 간식[링크] 먹은 기록을 남겨봅니다.

오늘 것은 롯데에서 만든 '잘익은 수박바 젤리'와 SG25 PB 브랜드 YOU US(유어스)의 '위대한 크림엔슈빵'입니다.


롯데제과에서 만든 '잘익은 수박바 젤리'입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


중량은 56g, 열량은 200kcal입니다. 수박농축액이 0.01%... 뭐 한방울이나 들어갔으려나요.


특이한 성분은 없네요. 56g으로 한줌 정도 밖에 안 되는 주제에 칼로리가 200kcal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수박바 출시 30주년 기념 제품이라고 합니다. "완전 히트다잉~!"이라는 대단히 롯데스러운(=촌스러움) 문구가 들어가 있습니다.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설탕이 막 묻어있네요.


청 달고 맛있네요.

수박 맛이 꽤 재미있습니다.

식감도 대단히 쫄깃해서 마음에 드네요.

당 떨어질 때 딱입니다.

다만 누가 한국 롯데 과자 아니랄까봐 56g 밖에 안 들어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칼로리도 만만치 않아서 한 봉에 200kcal이나 합니다.

한두번쯤 호기심에 먹어볼만은 하네요.


'위대한 크림앤슈빵'입니다. 가격은 1,100원. 중량 135g에 열량은 482kcal입니다.


제조사가 세상에 도투락식품... 추억의 이름이네요. 슈크림 27% 버터크림 20%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런 모양입니다.


슈크림 부분입니다.


버터크림 부분입니다.


절반 정도에 슈크림, 나머지 절반 정도에는 버터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이런 싸구려 크림 좋아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왜 군대 같은 곳에서 작업 나가면 나오는 싸구려 빵이 그 느낌 그대로......

다만 열량이 482kcal로 대단히 높습니다.

칼로리를 대가로 단빵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시길.

유어스는 GS25 PB라서, 이건 GS25에서 밖에 안 팝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