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S25 치킨마요 도시락

728x90

* PC나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 환경에서는, 사진을 클릭하면 더 커집니다 *

GS25 도시락이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네요.

자 심지어는 치킨마요도 있습니다!

치킨마요는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죠.

한솥도시락의 창업자가 일본계다보니, 한솥도시락 메뉴들도 일본 음식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들이 꽤 많습니다.

치킨마요 같은 경우는 이거 누가봐도 오야꼬동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온 음식이죠.

 GS25 도시락 중에도 치킨마요가 있는데, 내용물은 한솥 도시락보다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김혜자, 홍석천에 이어서 이번에는 미생 장그래 브랜드입니까... 남녀성비 배려는 물론 성적지향성과 2D까지 섭렵하는 센스...

 

가격은 저렴하게도 3,200원. (주)한국데리카후레쉬 공장에서 만들었네요. 당연히도 HACCP입니다.

 

가쓰오 덮밥소스(30g),고소한마요드레싱(25g) 두 가지 소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니 지금 이게 3,200원 짜리 도시락인데 소스를 또 두 개나 준다고요?

 

주찬이라고 할 수 있는 치킨 돈까스입니다. 그 밑에는 계란이 촘촘히 깔려있습니다. 한솥과 비교하면 비주얼이 더 낫네요.

 

부찬이 끝내줍니다. 김치, 장조림(!), 단무지...

 

치킨 돈까스는 이런 느낌입니다. 분쇄육 가공품이지만 그럭저럭...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경이롭네요.

 

소스를 대충 얹어서 먹어봤습니다. 맛나네요.

 

단 가격이 저렴합니다. 3,200원...

거기에 6월부터 시작한 GS포인트 25% 적립행사(POP카드 [링크] 결제시)도 있으니...

POP카드로 결제하면 800원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다만 행사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네요.

 

소스가 두 개나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아주 저렴하고, 반찬 구성도 괜찮습니다.

주찬이라고 할 수 있는 치킨돈까스가 약간 좀 퍽퍽하고 분쇄육이기는 하지만, 가격을 고려한다면 매우 훌륭한 수준입니다.

소스가 달달해서, 치킨돈까스와 잘 어울립니다.

단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권할 만 합니다.

 

* GS25다른 도시락 보기 [링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