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가산디지털단지 왕김말이

728x90

끼가 이번에는 인터넷에서 뭘 봤는지 김말이가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산디지털단지 앞으로 가보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SJ테크노빌이라는 건물 앞에, 왕김말이를 파는 노점이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지하철역 4번 출구에서 직진, 한 10미터 정도만 가면 바로 노점이 보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바로 옆입니다. 주말이라 쇼핑나온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무려 특허까지 받았다는 퓨전 왕김말이와 떡볶이를 팔고 있습니다.

 

양념 오뎅 등등도 맛있어보였지만, 일단 목적은 김말이 였으므로, 김말이를 시켜보았습니다. 한개(잘라놓으니 두 줄이군요)에 2,500원. 사진은 5,000원 어치입니다. 고추, 야채, 오징어 세 가지 맛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징어+김치 맛입니다.

 

돼지고기와 고추가 들어있습니다. 갖은 야채가 들어간 야채 맛도 있습니다.

 

청 크네요.

보통 김말이는 성인 남자 손가락 한 두개 정도 크기죠.

이건 아주 큰 (삐-)가 생각나는 크기네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상당히 크고 아름답습니다.

당면에 간이 들어가 있지는 않아서 삼삼합니다.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는데, 그 위에 매콤한 떡볶이 양념을 끼얹어줍니다.

나쁘지 않네요.

양이 많아서 이게 간식으로 먹으면 배부르고, 식사로 하기에는 또 뭔가 애매하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주변 지나는 분들이라면 재미로 한 번 쯤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