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dget

테슬라, 전기자동차 말고 운동화!

728x90

품인지 가품인지 알 수 없는 나이키 운동화를 사서 몇 년 잘 신었습니다.

한 9만원인가 주고 샀었나...? 오래전이라 기억도 잘 안나네요.

뭐 어차피 나이키야 상표만 빌려주고 전부 OEM이니까 진품이니 가품이니 별 의미가 없겠지만서도....

어쨌든 그 나이키 상표가 붙어있는 운동화가 너덜너덜 해지는 바람에 신발을 좀 사야 할 것 같아서 이리 저리 뒤적여 봤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테슬라라는 상표였는데요...

길거리에서도 가끔 만원 짜리 신발을 팔지만 품질이 좀 의심스러워서 그냥 지나가곤 했는데, 이건 사진은 일단 그럴 듯 해 보여서 속는 셈 치고 주문해 봤습니다.

 

 

제가 딱히 패션이나 이런 걸 신경쓰는 편이 아니라서.... 오래 신다보니 많이 낡았네요. 밑창도 좀 닳고...

 

낡기도 했지만 비가 오면 물이 여기저기 새는 바람에... 조금만 더 신고 버려야겠네요.

 

11번가에서 2.7만원이었나 주고 구매했습니다. 배송비는 따로 없었고... 런닝화입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이라서 바람 잘 통할 것 같은 걸로 샀습니다. 로고는 신발 안에 곱게 숨어있습니다.

 

바람이 아주 잘 통하네요. 이제 더워지는 계절이라 이런 바람 잘 통하는 신발이 있으면 산책하기도 좋고...

 

밑창은 이런 느낌입니다. 1.8만원 주고 산 것 치고는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디자인은 사실 썩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신어보니 발에 아주 잘 맞고, 가볍고, 바람도 잘 통합니다. 흠잡을 곳이 없네요...

 

이전에 구입했던 런닝화가 맘에 들어서, 같은 테슬라 브랜드의 운동화도 하나 더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는 두 켤레를 사서 툐끼랑 커플 운동화...

 

가격은 러닝화랑 똑같습니다. 26,800원. 2.7만원 정도...

 

3만원도 안 하는 가격 치고는 품질이 아주 괜찮습니다. 놀랍네요...

 

디자인도 무난한 편이고, 상당히 튼튼합니다. 튀지 않는 그레이 + 라임으로 툐끼가 골랐습니다.

 

재질이나 마감이 2만원대 운동화치고는 굉장히 좋습니다. 한 철 신고 버릴 걸 예상했는데, 택배 받고 나서 놀랐습니다. 몇 년 신어도 될 것 같네요...

 

구멍도 몇 개 더 나있고, 끈도 예쁘게 끼워진 상태에서 배송이 오네요. 운동화 생산과정을 잘 모르지만 저거 끈 끼우는 것도 비용이 들어갈텐데...

 

실밥이나 재단 부위가 깔끔하지 못한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큰 흠은 되지 못합니다. 밑창에는 한 때 굉장히 유행하던 소이 "에어" 쿠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래 신다보면 이게 터지기도 했죠...

 

신발 뒤꿈치 부분에는 모델명인 C900이라는 글자가 양각으로 박혀 있습니다. 벗고 신을 때 손상되기 쉬운 부분이라, 고무로 보강이 되어 있네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색상도 은근한 게 괜찮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품질이라니, 대체 중국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더 비싼 운동화와 견줘봐도 모자란 부분이 없어요. 착화감도 괜찮네요.

 

밑창은 이렇습니다. 밑창과 쿠션 부분이 약간 높아서 약간의 키높이 효과도 있을 듯...

 

내부 재질과 깔창도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 대단하네요. 이 가격에 이런 정도의 품질이라니 브랜드나 디자인 빼면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내부 재질은 상당히 부드럽고 쿠션감이 풍성하게 마감이 되어 있어서 신을 때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이 가격이 이벤트 가격인지 앞으로도 이 가격으로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니까 이 링크 말고 다른 곳에서는 정가가 7만원이 넘는군요...;

[수정 150325 14:00] 아 이런... 저는 26,800원 주고 샀는데, 더 싸게 파는 링크가 있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제가 산 가격보다 1,300원 더 싸게 팝니다...

비록 1,300원 차이지만 뭔가 억울한 기분이..... ㅠㅅㅜ

11번가 / 운동화, 런닝화(25,500원 배송비없음) [링크]

 

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이건 뭐 상상 이상이네요.

재질도 좋은 편이고 마감도 튼튼합니다.

디자인이나 브랜드 빼면 브랜드 있는 운동화와 견줘서 어디 떨어지는 부분이 별로 없네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이 와서 득템한 기분입니다.

디자인에 아주 민감하거나, 브랜드 고집하는 분 아니시라면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